홀로큐어 한글판 다운로드 (한글패치)

홀로큐어 한글판 다운로드, 한글패치 링크와 적용법을 알아봅시다. 홀로큐어란? 버튜버로 유명한 홀로라이브 비공식 팬 게임으로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 크게 영감을 받은 게임으로 무기와 아이템을 수집하고, 여러 빌드를 실험하여 궁국의 캐릭터를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밀려오는 적들을 물리치고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홀로큐어 한글판 다운로드

1. https://tgd.kr/s/naseongkim/66167242 링크를 클릭해 한글패치를 배포하고 있는 투게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홀로큐어 한글패치 다운

2. 글 아래에 있는 한글패치 전용 런처를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위험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가 뜨는 경우에는 ^표시를 클릭하고, 계속을 눌러주세요.

홀로큐어 한글판 적용

3. 다운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한 후 HoloCureKRLauncher.exe를 더블 클릭해 한글 런처를 실행합니다.

HoloCure 한글패치 전용 런처

4. 런처 실행 후 Start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이 자동으로 설치 및 한글패치가 적용됩니다.

HoloCure 언어 설정

5. 설치 종료 후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됩니다. 한국어를 선택한 후 엔터를 눌러주세요.

홀로큐어 한글판

6. 이제 한국어로 홀로큐어를 재미있게 즐기시면 됩니다!

게임 홈페이지 https://kay-yu.itch.io/holocure

제작자 https://twitter.com/kaynimatic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