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지하실 2 다운로드 (Basement Of HELL 2)

지옥의 지하실 2 다운로드 Basement Of HELL 2이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무섭고 분위기 있는 1인칭 공포 게임으로 플레이할 때 공포를 느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원시 공포의 신비한 분위기에 빠져들게 하는 차세대 사실적인 그래픽과 놀라운 음질을 제공합니다.

지옥의 지하실 2?

이 게임의 어두운 세계에 빠져들게 하는 예상치 못한 반전이 있는 잘 짜여진 깊은 스토리도 이 게임의 강력한 부분입니다. 반전은 주인공이 밤마다 지하실에서 끔찍한 소리를 들리는데…

삼촌이 지하로 내려가는 것을 엄격히 금했고, 이제 삼촌이 죽은 후 어른이 된 주인공은 마침내 이 지하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공포에 직면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인디 공포게임

지옥의 지하실 2 다운로드

1. https://nen4ba.itch.io/basement-of-hell-2 링크를 클릭해 지옥의 지하실 2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지옥의 지하실2

2. 공식 사이트로 이동한 후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ScariestGame.rar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Basement Of HELL 2 실행

3. ScariestGame.rar 파일을 압축해제 한 후 iDidItIn5Hours -> My project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하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 방법]

Basement Of HELL 2

4. 지옥의 지하실 2를 실행하였다면 자동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W, A, S, D 키를 입력해 캐릭터를 조작해 지하실의 비밀을 밝혀보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