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팔씨름 시뮬레이터 코드 모음 2024년 4월

로블록스 팔씨름 시뮬레이터 코드 모음 Arm Wrestle Simulator란? 팔씨름을 소재로한 독특한 시뮬레이터 장르의 로블록스 게임입니다. 헬스장과 같은 시설에서 다양한 운동기구를 사용해 바이셉 파워, 손 힘, 너클 힘 3가지 능력치를 키우고, 다른 사람과 필씨름 시합을 진행해 승리하는 것이 메인 컨텐츠입니다.

시뮬레이터 요소가 잘 구성되어있고, 팔씨름이라는 독특한 소재 덕분에 초반부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고, 단순히 능력치로만 승부가 결판나는 것이 아닌 마우스 연타를 통해 어느정도의 능력치 차이도 실력으로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 코드를 입력해 무료 보상을 받고, 더욱 빠르게 성장해보세요.

로블록스 팔씨름 시뮬레이터 코드

코드 보상
itschocotime (New) 3배 부스트 아이템 4시간
800mvisits (New) 3배 부스트 아이템 8시간
onthehunt (New) 3배 부스트 아이템 4시간
casting 부스트 아이템
quality 부스트 아이템
nextweek 부스트 아이템
doitagain 부스트 아이템
flames 부스트 아이템
forging 부스트 아이템
1MILLION 부스트 아이템
merryxmas
모든 스탯 +5%, 1,500 캔디 코인
XMASUPDATESOON 시즌패스 2,000XP, 5시간 승리2배
SEASON4 시즌패스 500XP, 숨겨진 서프라이즈
600mvisits 스탯 +5%
rocket
승리 부스트
SCARY 캔디 50% 추가
FORGIVEUS 가마솥 알 25개
CANDY 캔디 20K
5kreactions 힘 스탯 +15%
Knighty 5 승리
ITSHULKTIME 힘 스탯 +15%
500MILLION 부스트 아이템
LIKES 부스트 아이템
bigupdatesoon 힘 스탯 부스트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코드로 더 많은 코드가 추가될 때마다 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CTRL+D 버튼을 동시에 눌러 즐겨찾기를 하여 간편하게 재방문 해보세요! 그리고, 입력 안되는 코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팔씨름 시뮬레이터 코드 사용 방법

팔씨름 시뮬레이터 상점

팔씨름 시뮬레이터 코드 입력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로블록스에서 팔씨름 시뮬레이터 게임을 실행하세요. 그런 다음 좌측 화면에서 상점을 선택합니다. 상점이 표시되면 우측 하단에 코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팔씨름 시뮬레이터 코드 입력

버튼을 클릭했다면 중앙에 코드 입력 메뉴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코드 입력하기’ 부분을 클릭하고, 상단에 표기해둔 코드 목록 중 하나를 입력하고, 인증 버튼을 눌러 무료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코드가 정상적으로 사용되었다면 하단에 획득한 보상 목록이 메시지로 표시됩니다.

더 많은 팔씨름 시뮬레이터 코드 얻는 방법

더 많은 팔씨름 시뮬레이터 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해당 페이지를 더 자주 방문해주세요. 새로운 코드가 추가되는 즉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혹은 개발자의 공식 트위터나 디스코드 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아이템에 흥미있으시다면 로블록스 프로모션 코드 목록도 확인해보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