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임포스터 모드 V3 다운로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임포스터 모드는 원작 게임인 어몽어스(Among US)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사용하는 모드로 최근 추가된 업데이트로 인해 총 3개의 주차가 있는 대형 모드가 되었고, 주차 하나하나 매우 퀄리티가 높아 다시 한번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임포스터 모드

오늘은 프나펑 어몽어스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프나펑 모드를 설치 및 적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다운로드) 오리지널 버전이 필요합니다. 오리지널 버전 파일을 준비하셨다면 압축해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어몽어스 모드 다운로드

임포스터(링크)를 클릭해 임포스터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게임 바나나 사이트로 이동한 후 파일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임포 모드 적용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모드 파일을 압축해제 합니다. 이후 압축 해제한 폴더 안에 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을 모두 복사한 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폴더 안으로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압축해제 방법)

프나펑 임포스터 모드

모드를 적용하셨다면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메인 화면이 변경되어 있으며 스토리 모드에서 추가된 주차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 적용 오류 해결 방법)

비슷한 모드 추천!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모드

임포스터 이블모드

가첼로 HD 리메이크 모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