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좀보이드 무료 다운로드 (Project Zomboid 한글 무설치)

프로젝트 좀보이드 다운로드 링크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Project Zomboid 이란? 2013년 11월 8일에 출시한 오픈 월드 좀비 생존 게임으로 기존에도 좀비를 피해 생존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유명했지만 최근 멀티 플레이가 추가되며 큰 인기를 얻으며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좀보이드

Project Zomboid는 좀비에 감염된 개방형 샌드박스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간단한 질문을 던집니다. 당신은 어떻게 죽을 것입니까? 멀드로(Muldraugh)와 웨스트 포인트(West Point) 마을에서 생존자들은 집을 약탈하고, 방어 시설을 구축하고, 피할 수 없는 죽음을 하루하루 늦추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도움은 오지 않습니다. 그들의 계속되는 생존은 자신의 교활함, 행운 및 무자비한 무리를 피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프로젝트 좀보이드

프로젝트 좀보이드 다운로드

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8600/Project_Zomboid 링크를 클릭해 스팀 Project Zomboid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장바구니에 추가 -> 스팀 로그인 ->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클릭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스마트폰 결제, 카드 결제, 문화상품권 결제 등 다양한 옵션을 지원합니다.

3. 결제 후 스팀 런처를 실행한 후 라이브러리에 추가된 Project Zomboid를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스팀 회원가입

프로젝트 좀보이드 16,000원에 구입해 플레이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이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팀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스팀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무료)

스팀 회원가입

1.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거주 국가를 선택한 후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2.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스팀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Gmail을 내 이메일 주소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3. 처음 열어둔 회원가입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면 스팀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모두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스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요구사항

  • OS: Windows 10, 64 bit
  • CPU: Intel 2.77GHz Quad-core
  • Memory: 8 GB RAM
  • GPU: VRAM 2 GB
  • Storage: 5 GB 사용 가능 공간

Project Zomboid 스크린샷

Project Zomboid GamePlay

Project Zomboid GamePlay 2

Project Zomboid GamePlay 3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