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 비스트 무료 다운로드 최신버전 (Gang Beasts)

갱 비스트 무료 다운로드 링크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Gang Beasts이란? 2017년 12월 13일에 스팀에서 출시한 캐주얼한 멀티, 파티게임으로 젤리 같은 캐릭터를 조작해 전투를 벌이는 우스꽝스러운 게임으로 보는 재미가 있어 유튜브에서도 한 때 크게 유행했습니다.

갱 비스트?

갱 비스트는 탱글탱글한 젤리 같은 캐릭터들이 어이없을 정도로 위험한 환경에서 인정사정없는 슬랩스틱 전투를 벌이는 우스꽝스러운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으로, 비프 시티의 슬럼가가 배경입니다.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난투 모드에서 로컬 및 온라인 적들과 싸우거나 갱 게임 모드로 친구와 함께 비프 시티의 갱들을 해치워보세요. 갱 비스트는 일련의 실험적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을 만든 소규모 인디 게임 스튜디오 Boneloaf가 제작하였습니다.

갱 비스트

갱 비스트 다운로드

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5900/Gang_Beasts 링크를 클릭해 스팀 Gang Beasts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장바구니에 추가 -> 스팀 로그인 ->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클릭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스마트폰 결제, 카드 결제, 문화상품권 결제 등 다양한 옵션을 지원합니다.

3. 결제 후 스팀 런처를 실행한 후 라이브러리에 추가된 Gang Beasts를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 다운로드)

스팀 회원가입

갱 비스트는 21,000원에 구입해 플레이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이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팀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스팀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무료)

스팀 회원가입

1.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거주 국가를 선택한 후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2.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스팀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Gmail을 내 이메일 주소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3. 처음 열어둔 회원가입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면 스팀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모두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스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