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와 향신료 VR 한글패치 다운로드

늑대와 향신료 VR 한글패치 다운로드 링크와 적용법을 알아봅시다. 늑대의 향신료란 게임은 원작 라이트노벨인 늑대와 향신료를 VR 버전으로 새롭게 만든 게임로 현재 1탄과 2탄이 있으며 가격은 26,000원으로 동일하고, 플레이 타임은 약 40분~1시간으로 가격 대비 플레이 타임이 매우 낮은 편입니다. #스팀페이지

늑대와 향신료 VR 한글패치

1. (VR 1 한글패치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 디시인사이트 게시글에 있는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압축해제 합니다.

늑대와 향신료 VR

2. 늑향 VR 1을 다운로드 받고, 라이브러리에서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합니다.

3. 압축해제 한 폴더 안에 있는 Spice and Wolf VR_Data 파일을 붙혀넣기, 덮어쓰기 합니다.

4. 2번 폴더 안에있는 Spice and Wolf VR Patcher.exe 파일을 실행하고, 늑향 VR 설치 경로를 선택한 후 Patch 버튼을 클릭합니다.

5. “Patch complete. Patcher will be closed.”라는 메세지가 뜨면 성공으로 게임 실행 후 일본어로 설정하면 한글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 한글패치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