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와 잉크기계 다운로드 (스팀, APK) +한글패치

밴디와 잉크기계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버전, 모바일 APK 버전 그리고, 한글패치를 설치하고,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Bendy and the Ink Machine은 2017년 2월 10일에 정식 출시한 공포게임으로 20,500원에 구입해 플레이 할 수 있는 유로 게임입니다. 오늘은 스팀에서 밴디와 잉크기계를 구매하고,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두었습니다.

밴디와 잉크기계?

Bendy and Ink Machine은 애니메이션의 먼 옛날부터 시작해서 어두운 미래로 끝나는 일인칭 퍼즐 액션 호러 게임입니다. 버려진 애니메이터 작업실을 탐험하여 과거의 악마를 다시 만나러 가보세요. 코너를 돌 때 마다 반전과 스릴을 선사하고, 당신의 어린 시절의 추억을 파괴할 것 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절대로 예전처럼 만화를 볼 수 없게 됩니다.

밴디와 잉크기계

밴디와 잉크 기계 다운로드

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22650/Bendy_and_the_Ink_Machine/ 링크를 클릭해 스팀 Bendy and the Ink Machine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장바구니에 추가 -> 스팀 로그인 ->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클릭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스마트폰 결제, 카드 결제, 문화 상품권 결제 등 다양한 옵션을 지원합니다.

3. 결제 후 스팀 런처를 실행한 후 라이브러리에 추가된 Bendy and Ink Machine를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스팀 회원가입

밴디와 잉크 기계는 20,500원에 구입해 플레이 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이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팀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스팀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무료)

스팀 화원가입

1.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거주 국가를 선택한 후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2.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스팀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Gmail을 내 이메일 주소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3. 처음 열어둔 회원가입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면 스팀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모두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스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밴디와 잉크기계 한글패치

밴디와 잉크 기계 한글패치

1. https://blog.naver.com/jjin3826/221477129949 링크를 클릭해 한글패치를 배포하고 있는 블로그로 이동한 후 게시글 아래에 있는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클릭해 패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패치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해 압축해제를 진행합니다. 압축해제 방법

3.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Bendy and Ink Machine를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합니다.

4. 압축해제한 Bendy and the Ink Machine_Data 파일을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해 열린 폴더 안에다가 붙혀넣기,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벤디와 잉크 기계 apk

Android 버전 / ios 버전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 후 구매 버튼을 눌러 8,900원을 결제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도 PC 버전을 만든 Joey Drew Studios에서 제작하였기 때문에 원작의 공포와 재미를 스마트폰으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