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한글패치 한글판 (Vampire 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 한글 패치 다운로드 링크와 적용법을 알아봅시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이란 게임은 2021년 12월 17일에 앞서 해보는 게임으로 스팀에 출시한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으로 도트 그래픽의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중독성이 있고, 매우 재미있어 현재 큰 인기를 얻고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단 영어만 지원하기 때문에 별도의 한국어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있습니다.재는 별도의 한글패치 없이 한국어로 이용 가능합니다. 상세는 게시글 아래

뱀파이어 서바이벌 한글

1.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ampiresurvivors&no=11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 디시인사이트 게시글에 있는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클릭합니다. 이후 ZIP으로 내려받기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해제 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1)

2. 뱀파이어 서바이벌(설치하기)를 다운로드 받고,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합니다.

3.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해 폴더가 열리면 resources -> app -> .webpack -> renderer 순으로 클릭합니다.

4. 다운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면 나오는 파일들을 이 위치에 붙혀넣기 덮어쓰기 하면 한글패치 적용이 완료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한국어 패치

5. 한국어 패치 적용 후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실행하면 사진처럼 한글로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한글 공식

6. 현재 뱀파이어 서바이벌 최신버전에서는 공식적으로 한글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팀에서 Vampire Survivors를 실행한 후 OPTIONS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주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