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로벅스 구매, 결제 방법 (2024년 최신)

로블록스에서 로벅스는 게임 내에서 성장을 도와주는 유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아바타를 커스텀하기 위한 장식을 구매하는데 사용되는 유로 재화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로블록스 로벅스 구매 및 결제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로블록스 로벅스 구매

로블록스 홈페이지

1. https://www.roblox.com/home Roblox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우측 상단에 로벅스 아이콘 클릭 > Robux 구매를 클릭합니다.

로벅스 구매

2. 구매할 로벅스 상품을 선택합니다. 정해진 갯수, 가격대로만 구매 가능하며 최소 금액은 7,500원부터 시작합니다.

[추천글] 로블록스 로벅스 가격, 싸게 사는법

로벅스 결제

3. 신용카드, 직불카드, 로블록스 기프트 카드로 결제를 원한다면 해당하는 블럭을 클릭하고, 문화 상품권 등 다른 결제를 원한다면 기타를 클릭합니다.

로블록스 결제수단

4. 기타 결제를 클릭하면 네이버 페이, 토스, 신용카드 결제, 컬쳐랜드(문화상품권), 카카오페이, 페이팔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로블록스 로벅스 무료로 얻는법

로블록스 결제 방법

로블록스 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를 선택했을 경우 이메일을 입력하고, 지금 결제를 클릭하면 결제 창이 나타나며 사용하는 카드사를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를 선택했을 경우 이메일을 입력하고, 직접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NPay를 클릭하고,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이후로는 네이버에서 쇼핑할 때처럼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문상

문화상품권을 선택했을 경우 사진처럼 닉네임, 암호, 이메일을 입력하는 칸이 나타납니다. 닉네임에 컬쳐랜드 아이디, 암호에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지금 결제를 클릭해 로벅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안심금고에 문상이 들어있을 경우에는 결제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로블록스에서 로벅스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단, 로벅스를 구매할 때 주의할 점이 있는데 모르는 사람이 사용하는 공용 컴퓨터(PC방 등)에서 결제 정보를 입력하거나 로블록스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로벅스를 구매하면 결제 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