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로벅스 무료로 얻는법 3가지

로벅스는 로블록스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폐입니다. 이를 사용해 캐릭터를 꾸미기 위한 복장이나 장신구를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하거나 인게임에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로벅스는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로벅스는 로블록스 공식 사이트에서 일정 금액의 현금을 지불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금이 부족해 로벅스를 구입할 수 없다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 글에서는 이런 분들을 위해 로블록스 로벅스 무료로 얻는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로벅스 무료로 얻을 수 있을까?

로블록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꽤 많습니다. 첫째, 설문조사에 참여해 받은 포인트를 무료로 문화상품권과 교환해 로벅스를 구입하는 방법. 둘재, 특정한 미션을 수행하면 로벅스를 주는 로벅스 사이트에 가입해 노가다하는 방법. 세번째 Bing 검색을 사용해 적립되는 포인트로 로벅스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톨루나 팝업패널리워드

설문조사 앱

톨루나 팝업패널리워드는 설문조사에 참여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받은 포인트를 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앱 입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해 무료로 얻은 문화상품권으로 로벅스를 구입해보세요. 가입 시 스마트폰에서 구글 이메일 인증이 필요하고, 인증메일은 Gmai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로벅스 사이트

로벅스 사이트

먼저 설문조사와 같은 미션을 수행할 시 로벅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와 관련해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직접 테스트해 로벅스를 무료로 받아본 BLOXAWARDS란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로벅스 사이트 로그인

1. BLOXAWARDS 메인 페이지에서 START NOW를 클릭 -> Enter With Username 클릭 -> 로블록스 닉네임을 입력한 후 Enter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벅스 무료로 얻기

2. 회원가입(로그인)을 진행한 후 나타나는 페이지에서 여러가지 미션에 참가해 로벅스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로벅스 얻는법

3. 특정 게임들을 플레이하여 미션을 달성하면 혹은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로벅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무료 아이템

4. 미션을 진행하여 로벅스를 얻으셨다면 사이트 우측 상단에 로벅스 아이콘을 클릭 -> Withdarw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블록스 재화 얻는법

5. 출금할 로벅스를 선택한 후 로벅스를 받는 단계에 나타난 설명대로 진행하시면 무료로 로벅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얻은 무료 로벅스 출금하는 방법

로벅스 무료로 출금하기

1. 출금하고 싶은 금액을 선택합니다.

2. 로블록스 닉네임을 정확히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3. Withdraw Robux 아래에 나타나는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로블록스 엑세스 설정

4. 닉네임과 일치하는 로블록스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세요.

5. 엑세스 설정에서 비공개 서버 허용에 체크하고, Robux 필요에 체크하세요.

6. Robux 가격은 Withdraw Robux에서 초록 글씨로 적혀있는 숫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로벅스 획득

7.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Withdraw 버튼을 눌러 무료 로벅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5~7일 이후 로벅스가 도착합니다. 로벅스가 도착할 때까지 비공개 서버 설정을 절대 변경하지 마세요.

3. Bing 검색 사용하기

검색

Bing에서 PC 검색을 하면 주는 포인트를 모아 로벅스로 교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www.bing.com로 이동한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하고, 구글이나 네이버처럼 검색하고 싶은 내용을 입력한 후 검색을 진행하면 검색마다 3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얻는법

PC에서 검색 한 번에 3포인트, 하루 최대 3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Edge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3포인트를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른 미션을 진행해 추가로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Bing 검색 보상

1,500포인트를 모아 100로벅스로 교환할 수 있고, 5,000포인트를 모아 문화상품권 5,000으로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작지만 궁굼한 내용을 Bing에서 검색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어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