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가방 모드 Backpacks (1.20.1, 1.19.2)

마인크래프트 가방 모드 (Backpacks)이란? 게임 내에 아이템을 보관하며 이동할 수 있는 가방을 추가하는 간단한 모드로 염료를 사용해 여러 색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사용해 조합대 기능, 화로 기능 등 여러가지 기능을 가방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가방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6.5~1.19.2 / 1.20.1 가방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포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Minecraft BackPacks mod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가방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사이트에서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Backpacks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포지 런처

포지,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마인크래프트 백팩

앞서 알아본 대로 가방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에 접속해 해당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가방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갑옷 칸에 가방을 장착한 후 B키를 눌러 더 많은 아이템을 한번에 들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가방 모드 사용 방법 및 공략 글 보러가기

다운로드

버전 포지
1.16.5 다운로드
1.17.1 다운로드
1.18.2 모드 / 종속성
1.19 모드 / 종속성
1.19.1 모드 / 종속성
1.19.2 다운로드
1.20.1 모드 / 종속성

+1.18.2 버전부터 가방 모드와 함께 종속성 모드인 Sophisticated Core도 함께 설치한 후 적용해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This Post Has 5 Comments

  1. 정보킹

    제보 감사합니다. 현재는 수정 완료했습니다!

  2. 마린이

    답글 늦어서 죄송합니다 공략 감사합니다!

  3. 마린이

    안녕하세요 덕분에 해당 모드 다운받아서 재밌게 게임…을 즐기려고 하는데 혹시 해당 모드의 자세한 정보 (조작법, 업그레이드 방법 등등)에 대해서 알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을까요 ? 찾아봤는데 못 찾겠어서 여쭤봅니다..ㅎ;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