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던전 추가 모드 Dungeon Crwal

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던전 추가 모드(Minecraft Dungeon Crawl mod)는 마크 서바이벌 맵 내에 로그라이크 형식의 던전 구조물을 추가해주는 모드로 던전의 레이아웃, 전리품 및 크기는 모두 무작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내에서 거대한 지하 던전을 탐함하고, 보상을 얻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모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던전 추가 모드

오늘은 1.17.1~1.18.2 / 1.19.2 버전용 던전 추가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포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마인크래프트 던전 모드 다운로드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던전 추가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블로그에서 첨부된 파일을 클릭해 간편설치기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해당 프로그램을 더블 클릭해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마인크래프트 던전

포지, 간편 설치기를 통한 모드 설치가 끝났다면 이제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하여 바로 모드를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간편 설치기 사용법에 대해서는 (링크)를 클릭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서바이벌 맵에서 어딘가에 숨겨진 로그라이크 형식의 새로운 던전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포지
1.17.1 다운로드
1.18.2 다운로드
1.19.2 다운로드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