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배드워즈 서버 주소 (침대전쟁)

마인크래프트 배드워즈 서버 주소와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먼저 침대전쟁이란? 스카이워즈랑 비슷하면서도 큰 차이가 있는 미니게임으로 하늘 섬에서 시작한다는 점은 동일하지만 배드워즈는 기지에서 생성되는 자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침대가 있는 이상 죽어도 다시 리스폰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배드워즈 서버

승리를 위해서는 아직 침대가 남아있는 적 팀의 침대를 모두 부수고, 죽여 마지막까지 살아남으면 되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중앙 섬에서는 좋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에메랄드가, 좌우 섬에는 여러 강화 효과를 구매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가 생성되어 무조건 실력이 100%가 아닌 어떻게 자원을 수급할 것인가라는 전략적인 점도 들어가 더욱 재미있습니다. (물론 PVP 실력이 압도적으로 차이나면 그런 건 없지만..)

마인크래프트 하이픽셀 주소

배드워즈를 즐길 수 있는 서버의 주소는 hypixel.net 로 흔히 한국에서는 하이픽셀로 유명한 초대형 미니게임 서버입니다. 멀티 플레이를 해본 적 없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서버 주소를 입력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1. 마인크래프트 1.8~최신버전 중 한가지 버전으로 마크를 실행합니다.

2. 실행되었다면 멀티 플레이 -> 서버 추가를 클릭합니다.

3. 서버 주소 칸을 마우스로 클릭한 후 hypixel.net를 입력한 다음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4. 멀티 플레이에 추가된 하이픽셀 서버를 클릭 후 서버 참여를 눌러 접속합니다.

배드워즈 서버

배드워즈 서버에 접속하였다면 나침반을 클릭하고, 열린 인벤토리 창에서 침대를 한번 클릭하면 침대전쟁 서버 로비로 이동합니다. 로비에서 솔로, 듀오, 3인, 4인 플레이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서버 추천)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