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불사의 토템 조합법 (만드는법, 얻는법)

이번 글에서는 마인크래프트 불사의 토템 조합법 및 얻는법에 대해 소개합니다.마인크래프트 1.11 버전에서 처음 추가된 불사의 토템은 매우 희귀한 아이템으로 플레이어가 사망할 정도의 치명적인 데미지를 받으면 불사의 토템이 대신 죽음을 방지해주며 화염 저항, 재생, 흡수 버프를 주고, 아이템이 소모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불사의 토템 조합법

일단 불사의 토템은 죽음을 방지해준다는 매우 사기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쉽게 구할 수 없는 희귀 아이템입니다. 당연하겠지만 조합으로는 얻을 수 없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불사의 토템 얻는법

불사의 토템은 소환사라는 몹을 처치하면 100% 확률로 드랍되는 아이템입니다. (약탈 인첸트가 있더라도 1개만 드랍됨) 하지만, 일반적인 환경에서는 만날 일이 없는 몹으로 오직 삼림 대저택과 마을 습격 이벤트에서만 나타납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림 대저택을 찾는 방법과 여기서 불사의 토템을 얻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locate 명령어

  • /locate structure #minecraft:on_woodland_explorer_maps
  • /tp (닉네임) (나타난 좌표)

/loacte 명령어를 입력해 삼림 대저택이 어디에 있는지 좌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표가 나타났다면 /tp 닉네임 나타난 좌표를 입력해 텔레포트합니다. 예: /tp wjdqhzld -3168 ~ 4496

삼림 대저택

좌표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였다면  근처로 텔레포트됩니다. 이때 서바이벌 모드라면 낙사로 사망할 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소환사

삼림 대저택 안으로 들어와 사진과 같이 마법사 복장을 하고, 눈이 초록색인 것이 특징인 소환사를 찾아주세요. 소환사를 처치하면 우측 화면과 같이 불사의 토템을 드랍합니다. 그리고, 한번 처치한 소환사는 다시 스폰되지 않으므로 추가로 토템을 얻고 싶다면 다른 삼림 대저택을 찾아가야 합니다.

불사의 토템 농장 만들기

불사의 토템을 무한히 얻을 수 있는 공장을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글로 알기 쉽게 설명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뚜뚜형님의 마인크래프트 토템팜 만드는 방법 영상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시청해보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