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실사 리소스팩 rotrBLOCKS (1.20.2, 1.19.4)

마인크래프트 실사 리소스팩 (Minecraft rotrBLOCKS)이란? 텍스처를 업스케일링하여 바닐라 마인크래프트 그래픽을 좀 더 현실적이고, 높은 해상도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블록들의 질감이 훨씬 사실적이며, 그림자가 더욱 매끄럽게 개선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실사 리소스팩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2.2~1.19.4 / 1.20.2 버전용 리얼리티 리소스팩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보통 일반적인 텍스쳐팩은 옵티파인 모드가 필요없지만 해당 팩은 옵티파인 모드와 쉐이더가 있어야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버전에 맞는 옵티파인(바로가기)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실사 리소스팩 다운로드

옵티파인 모드 적용이 끝났다면 이제 리소스팩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해당 게시글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설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첨부된 링크를 통해 이동한 후 게시글 맨 아래로 이동한 후 버전에 맞는 텍스쳐팩을 다운 받아주세요.

마인크래프트 현실적인 텍스쳐팩

(리소스팩 적용법 알아보기) 옵티파인 및 리소스팩을 모두 다운로드 하였다면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한 후 텍스쳐팩을 적용합니다. 적용까지 끝났다면 싱글 플레이 혹은 멀티 플레이를 선택해 맵에 접속하시면 게임 내 텍스처가 매우 사실적이고, 높은 해상도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https://resourcepack.net/rotrblocks-resource-pack/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