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야생 리소스팩 Patrix (1.19.4)

마인크래프트 1.19.3 / 1.19.4 야생 리소스팩 (Minecraft Patrix)이란? 바닐라 마인크래프트의 비주얼을 실사적인 느낌으로 변경해 거의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그래픽으로 바꿉니다. 특히 서바이벌 모드로 야생을 할 때 더욱 생생하고, 높은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야생 리소스팩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9.3 / 1.19.4 버전용 야생 리소스팩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보통 일반적인 리소스팩은 옵티파인 모드가 필요없지만 해당 모드는 옵티파인 모드와 쉐이더가 있어야 모든 기능을 다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옵티파인 링크를 클릭해 해당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야생 리소스팩 다운로드

옵티파인 모드 적용이 끝났다면 이제 리소스팩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해당 게시글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설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첨부된 링크를 통해 이동한 블로그에서 resourcepack.net 사이트로 이동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리소스팩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마크 야생 리소스팩

옵티파인 및 리소스팩을 모두 다운로드 하였다면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한 후 텍스쳐팩을 적용해주세요. 적용까지 끝났다면 싱글플레이 혹은 멀티플레이를 선택해 맵에 접속하시면 게임 내 텍스쳐가 사실적이고, 몰입감 높게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수동설치
1.17.1 다운로드
1.18.2 다운로드
1.19.4 다운로드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