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심플 리소스팩 Bare Bones (1.20.4, 1.20.2)

마인크래프트 1.20.2 심플 리소스팩 (Bare Bones)이란? 게임 내 블럭들을 심플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팩으로 Minecraft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이미지에 나오는 블럭들의 텍스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16×16 해상도로 제작되어 낮은 사양의 PC라도 렉 없이 플레이 가능하며 심플하면서도 다채로운 마크 월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싶으셨다면 추천드리는 팩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심플 리소스팩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5.2~1.20.1 / 1.20.2 버전용 심플 리소스팩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보통 일반적인 텍스쳐팩은 옵티파인 모드가 필요없지만 해당 팩은 옵티파인 모드가 있어야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버전에 맞는 옵티파인(바로가기)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Bare Bones 팩 다운로드

옵티파인 모드를 설치하였다면 심플 리소스팩을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Download 버튼을 눌러 Bare Bones 리소스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심플 텍스쳐팩 적용

다운 받은 텍스쳐팩 버전에 맞는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합니다. 이후 설정 -> 리소스팩 -> 팩 폴더 열기를 클릭해 열린 폴더 안에 다운로드 받은 심플 리소스팩 파일을 붙혀넣기 합니다. 이후 다시 마크로 돌아오면 사용 가능에 추가되어 있는 Bare Bones 리소스팩 항목을 선택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적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적용법 자세히 알아보기)

마크 심플 리소스팩

옵티파인 및 리소스팩을 모두 다운로드 하였다면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한 후 텍스쳐팩을 적용합니다. 적용까지 끝났다면 싱글 플레이 혹은 멀티 플레이를 선택해 맵에 접속하시면 게임 내 블럭들이 모두 심플하게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팩 같은 경우에는 다운그레이드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 Bare Bones 텍스쳐팩의 경우에는 그런 느낌 없이 오히려 개성적인 매력이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https://modrinth.com/resourcepack/bare-bones/versions#all-versions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