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2.2 포켓몬 맵 배포 (Pixelmon Kalos)

마인크래프트 1.12.2 포켓몬 맵 배포 (Pixelmon Kalos) 닌텐도 3DS의 포켓몬 X & Y 게임을 모험 맵으로 재현한 것으로 실제와 같은 포켓몬 스폰 위치, 트레이너, 전체 스토리 및 게임의 대화를 사용하여 마인크래프트에서 포켓몬스터 XY 게임을 재현하려고 합니다. 친구/라이벌과 함께 칼로스 지역을 탐험하고, 세계를 장악하려는 사악한 세력인 Team Flare에 맞서고, Battle Maison, Chateau 또는 레스토랑에서 전투 기술을 테스트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세요!

마인크래프트 1.12.2 포켓몬 맵

또한 레드스톤과 리소스 팩을 통해 지도에는 50개 이상의 맞춤형 모델링 항목, 표지판 및 스토리 기반 모델, 무작위 게임 모드, 게임에 해당하는 모든 경로의 음악, 도시를 방문하기 위한 Fly HM, 잠금 해제된 Friend Safari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레이너와의 전투, 메가 스톤과 시간에 따른 사냥, 보물 포켓몬을 끌어들이는 꿀, 아이템이나 포켓몬을 담을 수 있는 Rock Smash 암석, 세계를 탐색하는 Strength and Cut, 베리 트리, 맞춤형 스타터 시퀀스 등!

포켓몬 맵 배포

Pixelmon Kalos 맵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기 위해 글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curseforge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이동하였다면 Download 버튼을 누르고, 5초 정도 기다리시면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일반적인 맵과 적용법이 조금 다르고 마인크래프트 맵 적용 게시글 자주 묻는 질문 탭을 확인해 적용해보세요.

참고로, 해당 포켓몬 맵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1.12.2 버전 포켓몬 리포지드 모드(다운로드)TrainerCommads 모드(다운로드)를 설치 및 적용해주셔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월드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필수 모드가 적용된 1.12.2 버전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포켓몬 맵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맵 규모도 크고, 즐길 거리도 많아 포켓몬 모드로 즐거운 모험을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지형을 탐험하고, 다른 트레이너들과의 배틀에서도 승리해보세요!

다운로드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worlds/pixelmon-kalos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11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정보킹

    스팸댓글이 많이 달려 승인 후에만 댓글이 보이는 시스템입니다. 해당 맵은 1.12.2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하고, 적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운로드 받은 Pixelmon+Kalos+V2.1.1+-+Jond.zip 파일 압축을 해제합니다.
    2. Kalos 파일을 .minecraft saves 파일에 붙여넣기 합니다.
    3. pixelmon과 config 파일을 .minecraft 파일에 붙여넣기 합니다.
    4. Pixelmon Kalos 2.1.1 Resource Pack.zip 파일을 .minecraft resourcepacks 폴더에 적용합니다.
    5. 픽셀몬 맵에 접속하고, 설정 > 리소스팩에서 추가된 리소스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2. 사람

    리소스팩을 어디에 넣어야하나요 다 스티브로 보이고 로비에 아저씨한테도 말이 안걸어져요 ㅠㅠ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3. Gameking

    게시글 제목에도 적혀있지만 해당 맵은 1.12.2 버전에서만 작동합니다.

  4. haru

    첫 스폰 좌표는 -774 102 1209 입니다
    그리고 혹시 일부 커맨드가 작동이 되지 않아서 게임 진행이 안되는데 에센셜이나 다른 필요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아니면 1.16.5로 플레이를 하고는 있는데 맵 버전이 1.16.2라서 버전을 맞춰서 플레이 해야하나요??

  5. Gameking

    받은 맵 파일 압축해제 후 안에 들어있는 Kalos라는 파일을 saves에 붙여넣기해주세요.

  6. 코노하

    맵 적용이 안되는데 어떡해야되나요??

  7. Gameking

    영어로 제작된 맵이라 한국어로 플레이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나마 한국어로 하는 방법이라면 스마트폰으로 파파고(네이버 번역기) 앱을 설치해 이미지 번역을 통해 한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8. kuhaun31

    npc가 말하는거 한국어로는 못하나요?

  9. 삐약그라

    친구들과 재미로 방송에서 사용하려 하는데 혹시괜찮을까요?

  10. gilja1052

    정확한 좌표는 모르겠습니다. 대신 https://i.imgur.com/naVvRlI.jpeg 맵 지도에서 대략적인 커맨드 블럭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11. 인간성

    이거 커맨드 블럭 어디서 있나요? 번역할려고하는데 안보이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