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쿠폰 번호 모음 2024년 4월 총정리

블루 아카이브 쿠폰 번호 모음, 쿠폰 등록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Blue Archive란? 넥슨의 자회사인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 시작되어 매력적인 캐릭터와 비주얼, 우수한 BGM, 무과금으로도 어느정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블루 아카이브?

마음 속 담고 싶은 이야기 청춘X학원X밀리터리 RPG “블루 아카이브” 수많은 학교가 모여있는 거대 학원도시 ‘키보토스’에 연방 수사 동아리 ‘샬레’의 고문 교사로 부임한 당신. 개성 넘치는 매력적인 학생들과 키보토스의 끊이지 않는 사건 사고를 해결하며, 함께 쌓아가는 특별한 추억들!

블루 아카이브 사전예약

사전예약 방법

1. https://bluearchive.nexon.com/ 링크를 클릭해 블루 아카이브 공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페이지 로딩 후 스크롤을 내려 사전등록 신청서 페이지가 나타나게 합니다.

3. Android, iOS 중 본인의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한 후 전화번호 입력, 아래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모두 동의합니다.에 체크한 후 사전등록 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블루 아카이브 쿠폰

코드 보상
Trip-Trap-Train 청휘석 및 이벤트 재화 (4월 16일까지)
딸기 우유를 건 랩배틀 뮤비 10회 모집 티켓 1개 (4월 8일까지)
기간 만료된 쿠폰
사전예약 코드 150,000 크레딧 포인트, 청휘석 2,200개, 무츠키 엘레프 40개
사전 등록 코드(우편함) 50,000 크레딧 포인트
앱스토어 1위 선물(우편함) 청휘석 1,200개
원스토어 전용 쿠폰 게시글 아래에 자세한 설명
첫주말 깜짝 쿠폰 이벤트 11월 27일(토)까지 입력 가능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코드로 더 많은 코드가 추가될 때 마다 이 게시글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만약 없는 코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추가하겠습니다! 공식 카페 바로가기 >

쿠폰 등록 방법

1. 블루 아카이브 접속 후 튜토리얼을 1-1 스테이지까지 플레이 합니다.

2. 게임 메인 화면에서 우편함을 클릭해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 아카이브 쿠폰 입력

3. 별도로 쿠폰 등록을 해야 한다면 메인 화면에서 우편함 옆에있는 정사각형 아이콘을 클릭 -> 계정 -> 고객센터 -> 회원코드를 복사합니다.

4. https://mcoupon.nexon.com/bluearchive 사이트로 이동 후 서버를 Korea로 선택 후 복사한 회원코드와 쿠폰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원스토어 전용 할인 쿠폰?

원스토어(https://m.onestore.co.kr/)란? 구글 플레이 스토어처럼 여러가지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앱스토어로 원스토어에서 2021.11.09~11.22(월) 기간 내에 블루 아카아브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천원 결제 시 2천원 할인, 3천원 결제 시 3천원 할인, 1만원 결제 시 5천원 할인 각각 1개), 추가로 2021년 11월 09일 24시까지 원스토어 버전 블루 아카이브 한정으로 결제를 할 시 3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블루 아카이브 원스토어 쿠폰

해당 쿠폰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블루 아카이브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다운로드 하였다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원스토어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아이폰의 경우 사용 불가 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