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TikTok)

15초~10분 길이의 숏폼 비디오 형식의 영상을 제작 및 공유할 수 있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최근 월평균 사용시간으로 유튜브를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틱톡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아요.

틱톡 다운로드 PC

크롬 브라우저로 혹은 Microsoft 스토어로 다운로드 받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icrosoft 스토어로 설치할 경우에는 별도의 회원가입 및 인증 절차가 필요하기에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크롬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1. https://www.google.com/intl/ko_kr/chrome/ 링크를 클릭해 구글 크롬 사이트로 이동한 후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해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틱톡 다운로드 사이트

2. 크롬 브라우저로 https://www.tiktok.com/ 틱톡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틱톡 홈페이지 이동 후 우측 하단에 나타나는 앱 다운로드 -> 데스크톱용 TikTok 받기를 클릭합니다.

틱톡 PC 설치

4.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앱을 설치하시겠습니까? 팝업이 뜨면 설치를 눌러 PC버전 틱톡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틱톡 PC 프로그램 실행

5. 다운 받은 틱톡은 하단 작업표시줄 검색 위젯에서 TikTok을 입력해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틱톡 PC 버전

6. 실행 후 모바일 틱톡과 마찬가지로 추천 영상을 시청하시거나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