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온라인 플레이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온라인 버전은 프나펑 오리지널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멀티 플레이 기능을 추가시켜주는 버전으로 다른 사람과 1대1 배틀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그 이외에도 게임 시작 전 플레이할 맵과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모드에 등장하는 여러가지 곡들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온라인 다운로드

오늘은 프나펑 온라인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온라인으로 멀티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온라인(다운로드) 버전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버전 파일을 준비하였다면 압축해제를 해주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FNFvs.exe 프로그램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실행 후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면 기존 프나펌과 다르게 Join(접속), Host(호스트), Options(설정), Private(개인적인) 4가지 항목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oin(접속)을 클릭해 간편하게 다른 사람이 만들어둔 방에 접속해 플레이 하거나 Host(호스트)를 클릭해 방을 만들어 다른 사람과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방을 직접 열 경우에는 맵을 선택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서버 선택

Join을 클릭해 다른 사람이 만든 방에 접속해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1. 메인 메뉴에서 Join을 클릭합니다.

2. 서버 목록에서 들어갈 서버를 선택합니다. (서버가 하나도 없다면 REFRESH를 클릭해 새로고침)

프나펑 게임 준비

3. 서버에 접속했다면 처음 모드를 플레이한다면 SURE를 클릭 한 후 READY를 클릭해줍니다. (Ready가 안 눌린다면 ESC를 눌러 메인화면으로 이동한 후 다른 방을 선택해주세요.)

4. READY를 눌렀다면 대기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방장이 Play를 눌러 게임을 시작할 때 까지 캐릭터를 변경하며 기달려주세요.

프나펑 곡 선택

5. 방장이 Play를 눌러 게임을 시작하였다면 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노래를 선택한 후 상대방이 노래를 선택할 때 까지 기다려주세요.

6. 서로 곡을 선택하였다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상대보다 더 높은 점수를 얻고 승리하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멀티 하는법

Host를 클릭해 방을 만들어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1. 메인 메뉴에서 Host를 클릭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서버

2. Server 1을 선택한 후 Ready를 클릭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멀티플레이

3. 다른 사람이 방에 접속할 때까지 캐릭터랑 맵을 선택 합니다.

4. 다른 사람이 접속하였다면 Play를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점수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온라인은 나와 상대방이 각각 원하는 곡 1개를 선택한 후 시작되며 2가지 곡을 모두 플레이 한 후 나타나는 점수에서 우측이 본인으로 더 높은 %를 획득하셨다면 승리하게 됩니다. 승리한 사람의 랭크 위에는 왕관 아이콘이 있으니 누가 승리하였는지 쉽게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