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다운로드 하는법 (The Sandbox)

더 샌드박스 다운로드 하는법 및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The Sandbox란? 로블록스처럼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만든 게임 혹은 자신이 만든 게임을 친구들과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게임 만들기 누구나 무료로 3D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딩 지식 없이도 말이죠. 번뜩이는 아이디어의 창작물과 경험으로 가득한 방대한 메타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가요.

만들고 공유하는 즐거움 게임 제작도 플레이만큼의 재미를 보장하죠. 갤러리에 내 게임을 올리고 친구들과 공유하여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The Sandbox

더 샌드박스 다운로드

1. https://www.sandbox.game/kr/ 더 샌드박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좌측 메뉴에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게임 메이커

2.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를 선택한 후 게임 메이커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The Sandbox Setup

3. 다운 받은 .zip 파일 안에 있는 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한 후 Next를 계속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더 샌드박스 계정 만들기

4. 바탕화면에 The Sandbox Maker 아이콘이 추가되어 있을텐데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 더 샌드박스를 실행합니다.

5. 게임이 실행되면 로그인을 합니다. 계정이 없으시다면 Create It in here을 클릭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게임 갤러리

6. Drafts Gallery를 클릭해 플레이 할 게임을 선택한 후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샌드박스 게임 플레이

7. 인게임에서 W, A, S, D 키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고, 마우스 좌클릭으로 공격, 우클릭으로 방어, 스페이스 키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