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럭키블럭 모드 Lucky Block Mod (1.20.2, 1.20.1)

마인크래프트 럭키블럭 모드(Lucky Block mod)는 가장 유명한 모드 중 하나로 금 8개와 공급기 1개를 이용해 조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인 럭키블럭을 추가합니다. 럭키블럭이라 불리는 이 블럭은 설치한 후 파괴하면 랜덤한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운이 좋다면 매우 강력한 장비와 희귀 재료를 얻을 수 있고, 운이 안 좋다면 위더와 같은 매우 강력한 몬스터가 스폰되는 등 자신의 운을 테스트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모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럭키블럭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6.4~1.20.1 / 1.20.2 버전용 럭키블럭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먼저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적용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포지가 설치되어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를 먼저 다운로드 받은 후 진행해주세요.

럭키블럭 다운로드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럭키블럭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럭키블럭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한 공식 사이트 하단에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모드 다운 목록으로 이동할 수 있고, 여기서 원하는 버전의 LuckyBlock 모드를 다운로드합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지

포지,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여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마인크래프트 럭키블럭

앞서 알아본 대로 포지,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에 접속하여 럭키블럭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인벤토리에서 럭키블럭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맵 곳곳에 럭키블럭이 설치되어있는 구조물이 추가된 것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즐길 경우 럭키블럭 레이스와 같은 맵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lucky-block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4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정보킹

    럭키블럭 공식 사이트 도메인이 매각된 것 같습니다. curseforge 럭키블럭 페이지 링크로 변경하였으니 다시 시도해보세요.

  2. Nightmare24769

    다운로드 링크 들어가면 ‘readwrite’라는 사이트가 뜨고 여기에 ’10 Best Minecraft Prison Servers You Should Know in 2023’ 이런게 뜨는거까지는 확인했는데, 여기서 1.20.1버전 럭키블럭 모드를 다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정보킹

    공식 사이트에 1.19.4 버전도 있습니다.

  4. JO

    1.19.4는 안되는건가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