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멀티 접속 오류 / 버킷 서버 오류

마인크래프트 멀티 접속 오류 / 버킷 서버 오류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게임 특성 상 친구와 함께 즐기는 것이 더욱 재미있는데 오류 때문에 멀티 플레이를 못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버그를 해결하는 모든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멀티 접속 오류

일단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하는 방법은 랜서버 열기, 렐름, 버킷을 통한 멀티 플레이 3가지가 있습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랜서버, 렐름에서 발생하는 접속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도 설명하지만 버킷에서 발생하는 에러를 해결하는 방법을 집중적으로 설명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 접속 오류

자신이 구동한 서버에 다른 사람이 접속이 안되거나 자신이 접속이 안될 경우 혹은 다른 사람 서버에 안들어지는 경우 해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방화벽 해제

Windows Defender 방화벽

서버에 접속이 안될 경우 윈도우 자차에서 접속을 차단하고 있어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Windows Defender 방화벽 ->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를 클릭합니다. 이 후 개인 네트워크, 공용 네트워크 설정 모드 방화벽 사용 안 함에 체크한 후 확인을 눌러 방화벽을 해제해보세요.

포트포워딩

서버를 연 사람만 서버에 접속이 되는 경우 포트포워딩을 하면 해결됩니다. KT, LG+, SKY, iptime 공유기마다 방법이 제각기 다릅니다.

kt 공유기 설정

KT 기준으로 크롬 주소 창에 http://172.30.1.254/ 를 입력해 공유기 설정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접속 후 아이디 ktuser 비밀번호 homehub를 입력해 로그인합니다. (비밀번호가 mogaap인 경우도 있음)

kt 포트포워딩

장치 설정, 트래픽 관리, 포트 포워딩 설정을 클릭합니다. 소스 포트, 외부 포트, 내부 포트 값을 모두 25565로 입력하고, 내부 아이피 주소는 네이버에 내 아이피 검색해서 나오는 본인의 IP 값을 입력해주세요. 소스 IP 주소는 공란으로 놔두고 추가 버튼을 눌러 포트포워딩이 가능합니다. LG+,  SKY, iptime은 구글에 00 포트포워딩 하는법을 검색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IP 주소 확인

내 ip

내 아이피 바로가기

고정 IP 주소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경우 IP 주소가 변경되어 접속이 안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네이버에 내 아이피를 검색해 IP 주소를 정상적으로 입력했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서버를 구동하는 사람의 경우 나타나는 IP 대신 127.0.0.1을 서버 주소로 입력해야 접속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서버 접속 안됨

다른 사람들은 정상적으로 서버에 접속이 되는데 나만 안되는 경우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우선, 위에서 알아본 대로 방화벽을 해제하고, 그래도 안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멀티 플레이 오류

버전 다름 서버에서 지원하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이 아닌 경우 접속이 안됩니다. 서버 버전과 자신이 구동하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이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모드 설치 어떤 서버는 요구하는 모드가 적용되어 있어야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서버에서 요구하는 모드가 있는지 확인하고, 요구하는 모드가 있다면 설치해야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밴 및 화이트리스트 서버 접속에 실패했을 경우 ban 혹은 whitelist가 에러 문구에 있다면 서버 관리자가 접속을 못하도록 차단했거나 인증된 사람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비인가 프로그램 하이픽셀 서버처럼 대형 서버는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접속을 차단합니다. 포지, 패브릭을 사용하지 말고 기본 바닐라 버전으로 접속하세요.

닉네임 변경 Failed to Verify username! 세션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혀용되지 않은 접속입니다. 등 닉네임을 변경한 직후에는 접속이 정상적으로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그아웃 후 다시 접속해보세요. 그래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하루 정도 지나면 해결됩니다.

런처 오류 단순 런처 오류로 접속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PC를 재부팅하면 보통 해결됩니다.

네트워크 문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만 서버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네이버, 유튜브에 접속이 정상적으로 된다면 네트워크 문제가 아님)

버킷 서버 오류

버킷을 통해 서버를 열고 싶지만 버킷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실행 중 종료되는 경우 해결하는 방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eula 설정 안함

버킷 eula

You need to agree to the EULA in order to run the server. Go to eula.txt for more info. 로그가 뜨며 버킷이 중지될 경우 서버 파일에 추가된 eula.txt를 열어 false 값을 true로 변경한 후 저장하면 서버가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자바 설치

마인크래프트 버킷 오류

자바 다운로드 바로가기

PC에 자바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요구하는 버전의 자바가 아닌 경우에 에러가 발생합니다. 자바 문제로 서버가 종료될 경우 로그에 Java (버전) 어쩌고 로그가 뜨며 버킷이 구동되지 않습니다. 보통 1.16.5 버전까지는 자바8, 1.17.1 버전은 자바 16, 1.18 버전은 자바 17, 1.19 버전부터는 자바18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해결됩니다.

플러그인 충돌

특정한 플러그인을 추가한 후 서버 구동에 문제가 생겼다면 추가한 플러그인이 호환되지 않아 생기는 오류일 확률이 매우 큽니다. 추가한 플러그인을 삭제하면 보통 다시 정상적으로 서버가 구동 됩니다.

몇몇 플러그인은 별도의 호환 플러그인을 추가로 다운받아야 실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별도의 호환 플러그인을 요구하는지 확인해보세요.

This Post Has 89 Comments

  1. 정보킹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nas/18249616
    skt 사용자라면 공유기 설정에서 모뎀을 NAT가 아닌 브릿지로 변경해야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skt 공유기 모델명) 비밀번호를 구글에 검색해 초기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Kimcryx2

    많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서버를 열면 친구가 들어오지 못하네요ㅠㅠ

    제가 친구 서버로 진입은 되는데 반대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방화벽 해제는 하였는데 공유기 포트포워딩은 안했습니다. 거실에 skt 공유기와 거기 연결된 iptime 공유기가 있고, 제 방에서는 벽에서 바로 인터넷 선으로 연결하여 사용 중입니다.

    방화벽 설정은 모두 완료했는데 포트포워딩이 문제인 걸까요?? 이상하게 skt 공유기 접속도 안돼서 질문드립니다..

    참고로 skt 공유기 접속은 기기에 기재된 정보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3. 정보킹

    버킷 파일 이름을 bukkit으로 변경하셨나요?

  4. ojih

    ┍───────────────────────────────

    │ 정보킹의 마인크래프트 버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킹의 버킷 구동기가 서버에 이용할 파일를 자동으로
    │ 탐지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참고사항 : 서버종료는 stop입니다!!

    ┕───────────────────────────────
    Error: Unable to access jarfile bukkit.jar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라고 뜨는데 버킷 한 번도 실행한 적 없고 이번에 처음으로 실행하는건데 왜 그러는지 알 수 있을까요 ;3;

  5. Gameking

    모드 및 플러그인 적용없이 일반 버킷으로 서버를 열었는데도 해당 오류가 발생하시는 건가요?

  6. zkfn34

    호환되지않는 fml modded 서버입니다 라고 나오는데 싱글에서는 너무나도 잘 플레이가 됩니다. 멀티서버만 열면 저도 접속이 안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7. KKNNKK

    64비트 자바인데 실행이 안되네요…

  8. Gameking

    혹시 32비트 버전 자바를 다운로드 받으셨나요? 자바 삭제 후 64비트로 설치해보세요.

  9. KKNNKK

    Picked up _JAVA_OPTIONS: -Xmx512M
    Error occurred during initialization of VM
    Initial heap size set to a larger value than the maximum heap size
    이렇게 오류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Gameking

    네 자바 버전이 높아서 발생하는 오류인 것 같습니다. PC에 설치된 자바 버전과 사용하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을 적어주시면 추가로 도움드리겠습니다.

  11. gyehd0201

    A JNI error has occurred, please check your installation and try again이라고 뜨는데
    혹시 자바 버전이 높아서 그런건가요?

  12. Gameking

    혹시 PC 시간을 변경하신 적 있으신가요? 날짜 및 시간 설정에서 자동으로 시간 설정 옵션을 켜보세요.

  13. Gameking

    자바 다운로드를 안하신 것 같습니다.

  14. Danan22

    구동기는 잘 켜지는데.. ” ‘java’는 내부 또는 외부 명령,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는 배치 파일이 아닙니다.” 라고 뜨는데 어떡하죠..? ㅠㅠ help me!!

  15. 사자조아여보

    [19:38:25 INFO]: Done (11.294s)! For help, type “help”
    [19:38:30 INFO]: Disconnecting com.mojang.authlib.GameProfile@56ae20e9[id=,name=sajajoa,properties={},legacy=false] (/211.202.180.144:57346): Authentication servers are down. Please try again later, sorry!
    [19:38:30 ERROR]: Couldn’t verify username because servers are unavailable
    [19:38:30 INFO]: com.mojang.authlib.GameProfile@56ae20e9[id=,name=sajajoa,properties={},legacy=false] (/211.202.180.144:57346) lost connection: Authentication servers are down. Please try again later, sorry!
    이렇게 뜨면서 인증 서버를 사용할수 없다고 안들어가져요 ㅠㅠ

  16. Gameking

    마우스 우클릭 > 연결 프로그램 > 메모장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17. 김맬렁

    연결하는 프로그램이 따로 있나요? 메모장 같은걸로는 안되어있네여..

  18. Gameking

    server.properties 파일에서 allow-flight 옆에있는 값을 true로 변경하고 저장해보세요.

  19. 김맬렁

    다 잘되는데 한번씩 이서버에서는 비행이 안된다면서 팅기네요

  20. Gameking

    1. 포트포워딩하기
    2. 방화벽 해제하기
    3. IP 주소 확인하기

  21. Mandu

    서버는 정상적으로 켜져있고 저도 서버는 들어가지는상황인데 친구만 안들어와지는상황인데 혹시어떻게해야할까여…

  22. Gameking

    craftbukkit-1.19.4.jar을 실행할 수 없다고 합니다.

    1. 관리자의 권한으로 실행해보세요.
    2. 자바 17버전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3. start bat 파일과 craftbukkit-1.19.4 파일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4. craftbukkit-1.19.4 파일 이름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23. dod

    그냥 Unable to access jarfile craftbukkit-1.19.4.jar 한줄만 뜨고 서버는 구동이 안되는데 뭘 빼먹은걸까요..

  24. Gameking

    라드민은 사용해본 적이 없어 정확한 답변은 드리기 힘들 것 같습니다.
    1. 방화벽 해제 및 백신 프로그램 비활성화
    2. IP 주소 및 포트를 정상적으로 입력했는지 체크
    3. 127.0.0.1 주소로 입력해보기

  25. kim lita

    친구와 같은 버전이고 라드민을 이용하여 참가를하는데 서버 접속중이 길게 뜨다가 서버에 접속할수 없습니다가 뜨고 Connection timedd out: no further information이 뜹니다 이 경우는 혹시 어찌 해결해야하나요?

  26. Gameking

    원격으로 도움을 드리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들을 확인하고, 시도해보세요.

    1. server.properties 파일에 server-ip=를 변경하셨다면 다시 빈칸으로 놓고 서버를 실행해보세요.

    2. 도메인 주소가 아닌 숫자 ip 주소로 서버에 접속되는지 확인해보세요.

    3. Windows Defender 방화벽 > 보안 및 유지 관리 > 보안 > 사용자 계정 컨트롤 > 설정 변경 > 알리지 않음으로 변경한 후 저장해보세요.

    4. 위 보안 및 유지 관리 > 보안에서 네트워크 방화벽 Windows 보안에서 보기를 클릭 > 도메인 네트워크, 개인 네트워크, 공용 네트워크 방화벽을 모두 비활성화해보세요.

    5. 윈도우 탐색기에 인터넷 옵션을 검색해 실행 > 보안 탭 > 인터넷 보안 수준을 보통으로 로컬 인트라넷 보안 수준을 최소로 변경해보세요.

    6. 백신 프로그램 사용하시는 것이 있다면 삭제해보세요.

  27. G

    혹시 원격 가능하실까요? 포워딩 했고 자바,버킷 도메인 설정 전부 다 해놨고 방화벽까지 꺼놨는데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알 수 없는 호스트입니다 라고 뜨네요.. 하미치로 똑같은 버킷 서버 운영했을땐 정상적이였는데.. 도메인+모드 설치까지 원격으로 해주시면 사레금 해드리고 싶습니다.서버는 빠른 시일내에 필요해서 6시간째 같은 문제로 속 썩고 있는데 디스코드 만맨#4242 친추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8. Gameking

    1. craftbukkit-1.19.3.jar 파일 이름 변경하셨나요?
    2. 관리자의 권한으로 실행하는 것이 맞습니다.
    3. server.properties 에 있는 server-ip= 부분 비워두는게 기본 설정입니다. 여기에 뭐 추가하지 마세요.
    4. 그래도 안된다면 server.properties 삭제하고 서버 다시 실행해보세요. 혹은 PC 저장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해보세요.

  29. 도움한입만요

    ┍───────────────────────────────

    │ 정보킹의 마인크래프트 버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킹의 버킷 구동기가 서버에 이용할 파일를 자동으로
    │ 탐지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참고사항 : 서버종료는 stop입니다!!

    ┕───────────────────────────────
    Error: Unable to access jarfile craftbukkit-1.19.3.jar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처음 실행할때는 잘 실행 되는데 stop으로 종료하고 다시 실행하면 크래쉬 로그에 ‘Exception in server tick loop’ 라고 뜨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저 에러가 떴어요
    건든거는 server.properties 에 있는 server-ip= 에다 아이피 적은거 뿐이에요

    1.19.3 / java 18.0.2.1 / 플러그인 추가 X

  30. Gameking

    Userchoice? 이런 오류는 처음봐서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email protected]로 오류 사진 보내주시면 한번 알아볼게요.

  31. 도와줘요..

    bat 파일이 안열려요ㅠ 관리자권한으로 열려고 해도 안열리고 userchoice 라는걸 삭제하라는데 경로 따라해봤지만 마지막에 Userchoice 를 삭제하라고하는데 저는 Userchoice 라는게 없습니다ㅠ

  32. 다이민

    저랑 친구들이 전부 서버에 접속하려고 하면 Connection timed out : no further information 이런 문구가 뜨면서 접속이 안돼요ㅠ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33. Gameking

    친구가 포트포워딩을 안했거나 방화벽 해제를 안해서 접속이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34. 마크하고싶다

    친구 서버에 접속하려하는데 network is unreachable:no further information 이라고 뜨면서 계속 안돼는데 해결법 있냐요?

  35. ybsong

    1.19.2 포지를 다운받고 농사모드를 추가해서 할려고 mods에 파일을 넣고 하는데 플레이는 문제가 없는데 추가한 농사모드가 이미지는 뜨는데 설치랑 사용이 안됩니다 무슨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6. Gameking

    포트포워딩을 진행해보세요. 포트포워딩을 제대로 진행하였는데도 접속이 안된다면 방화벽을 해제해보세요.

  37. Gameking

    1. 가끔 IP 주소가 고정이 아니어서 변경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IP 주소를 재확인해보세요.
    2. 어제 새로 설치한 보안 프로그램 등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새로 설치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삭제하고 시도해보세요.

  38. seungchel

    친구가 서버에 못들어오면 어케하나요?

  39. Jailbreak Drone (@bag10342818)

    서버 구동하고 어제만 해도 잘 됏었는데 안되네요.. 화이트리스트 설정도 다 했는데 서버에 연결 할 수 없다면서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40. Gameking

    서버 cmd 창에서 op 닉네임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 서버 cmd 창에서 op wjdqhzld 입력
    크리에이티브 모드의 경우 op 권한을 얻고, 게임 내에서 /gamemode creative 닉네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 op 권한을 받고, 게임 내에서 /gamemode creative wjdqhzld

  41. you

    서버 설정(크리에이티브 모드, 관리자 권한 op)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42. JDAM

    2트에 성공했네요. 감사합니다

  43. Gameking

    서버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EULA에 동의해야 합니다.
    eula 설정 안함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44. JDAM

    ┍───────────────────────────────

    │ 정보킹의 마인크래프트 버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킹의 버킷 구동기가 서버에 이용할 파일를 자동으로
    │ 탐지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참고사항 : 서버종료는 stop입니다!!

    ┕───────────────────────────────
    Downloading mojang_1.19.2.jar
    Applying patches
    Starting org.bukkit.craftbukkit.Main
    *** Warning, you’ve not updated in a while! ***
    *** Please download a new build as per instructions from https://papermc.io/downloads ***
    System Info: Java 18 (Java HotSpot(TM) 64-Bit Server VM 18.0.2+9-61) Host: Windows 10 10.0 (amd64)
    Loading libraries, please wait…
    [18:07:06 INFO]: Building unoptimized datafixer
    [18:07:07 ERROR]: Failed to load properties from file: server.properties
    [18:07:07 WARN]: Failed to load eula.txt
    [18:07:07 INFO]: You need to agree to the EULA in order to run the server. Go to eula.txt for more info.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45. Gameking

    음…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가져오지 못했다는 것 같은데…
    관리자의 권한으로 한번 실행해보세요.

  46. dddd

    ┍───────────────────────────────

    │ 정보킹의 마인크래프트 버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킹의 버킷 구동기가 서버에 이용할 파일를 자동으로
    │ 탐지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참고사항 : 서버종료는 stop입니다!!

    ┕───────────────────────────────
    Unbundling libraries to C:\Users\qqq63\Downloads\s\[Craft] 마인크래프트 1.19 버킷\bundler
    Starting server
    *** Error, this build is outdated ***
    *** Please download a new build as per instructions from https://www.spigotmc.org/go/outdated-spigot ***
    *** Server will start in 20 seconds ***
    Loading libraries, please wait…
    [00:43:28] [ServerMain/INFO]: Building unoptimized datafixer
    [00:43:29] [ServerMain/INFO]: Environment: authHost=’https://authserver.mojang.com’, accountsHost=’https://api.mojang.com’, sessionHost=’https://sessionserver.mojang.com’, servicesHost=’https://api.minecraftservices.com’, name=’PROD’
    [00:43:30] [ServerMain/INFO]: Loaded 7 recipes
    [00:43:28] [ServerMain/INFO]: Building unoptimized datafixer
    [00:43:29] [ServerMain/INFO]: Environment: authHost=’https://authserver.mojang.com’, accountsHost=’https://api.mojang.com’, sessionHost=’https://sessionserver.mojang.com’, servicesHost=’https://api.minecraftservices.com’, name=’PROD’
    [00:43:30] [ServerMain/INFO]: Loaded 7 recipes
    [00:43:32] [Server thread/INFO]: Starting minecraft server version 1.19
    [00:43:32] [Server thread/INFO]: Loading properties
    [00:43:32] [Server thread/INFO]: Default game type: SURVIVAL
    [00:43:32] [Server thread/INFO]: Generating keypair
    [00:43:32] [Server thread/INFO]: Starting Minecraft server on 125.133.57.120:25565
    [00:43:32] [Server thread/INFO]: Using default channel type
    [00:43:32] [Server thread/WARN]: **** FAILED TO BIND TO PORT!
    [00:43:32] [Server thread/WARN]: The exception was: java.net.BindException: Cannot assign requested address: bind
    [00:43:32] [Server thread/WARN]: Perhaps a server is already running on that port?
    [00:43:32] [Server thread/ERROR]: Encountered an unexpected exception
    java.lang.IllegalStateException: Failed to initialize server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v(MinecraftServer.java:946)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lambda$0(MinecraftServer.java:283)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java.lang.Thread.run(Thread.java:833) [?:?]
    [00:43:32] [Server thread/WARN]: Failed to get system info for World Generation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Cannot invoke “net.minecraft.world.level.storage.SaveData.B()” because “this.m” is null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lambda$20(MinecraftServer.java:1353)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ystemReport.a(SourceFile:65)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b(MinecraftServer.java:1352)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v(MinecraftServer.java:990)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lambda$0(MinecraftServer.java:283)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java.lang.Thread.run(Thread.java:833) [?:?]
    [00:43:32] [Server thread/WARN]: Failed to get system info for Is Modded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Cannot invoke “org.bukkit.craftbukkit.v1_19_R1.CraftServer.getName()” because “this.server” is null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getServerModName(MinecraftServer.java:1318)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util.ModCheck.a(SourceFile:28)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J(MinecraftServer.java:1367)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dedicated.DedicatedServer.lambda$0(DedicatedServer.java:314)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ystemReport.a(SourceFile:65)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dedicated.DedicatedServer.a(DedicatedServer.java:313)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b(MinecraftServer.java:1361)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v(MinecraftServer.java:990)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net.minecraft.server.MinecraftServer.lambda$0(MinecraftServer.java:283) ~[craftbukkit-1.19-R0.1-SNAPSHOT.jar:3503-Bukkit-53b681b]
    at java.lang.Thread.run(Thread.java:833) [?:?]
    [00:43:32] [Server thread/ERROR]: This crash report has been saved to: C:\Users\qqq63\Downloads\s\[Craft] 留덉씤?щ옒?꾪듃 1.1.19 踰꾪궥\.\crash-reports\crash-2022-10-10_00.43.32-server.txt
    [00:43:32] [Server thread/INFO]: Stopping server
    [00:43:32] [Server thread/INFO]: Saving worlds
    [00:43:32] [Server thread/INFO]: ThreadedAnvilChunkStorage: All dimensions are saved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이런식으로 뜨는데 어쩌나요

  47. marahu

    버킷오류가.. 발생했는데요
    Encountered an unexpected exception 이라고 뜨고
    server.txt에 문제가 있다고 나오네요. 내부아이피 주소로 서버를 구동했을때는 정상적으로 열렸는데
    상대방이 Connection timed out: no further information 이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접속이 안된다고 하길래
    하마치나 이런걸 사용해볼까 해서 하마치 ip주소 넣고 버킷 기동해봤는데 버킷자체가 에러가 뜨면서 안되네요.
    내부주소로 버킷 실행하면 다시 기동이 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48. 1994ㄹㅈㄷㄱ

    다 맞게 한것 같은데.. 접속하려고 하면 어떤 하얀색 창이 뜨면서 마인크래프트 서버라고 하면서 채팅창만 뜨는데 왜그럴까요 ㅡ

  49. gilja1052

    1. 관리자의 권한으로 실행
    2. 1.19.2 버킷이라면 자바18 다운

  50. dt

    Failed to download original jar
    java.nio.file.AccessDeniedException: C:\Users\MIN.S.Park\Desktop\버킷\cache
    at java.base/sun.nio.fs.WindowsException.translateToIOException(WindowsException.java:89)
    at java.base/sun.nio.fs.WindowsException.rethrowAsIOException(WindowsException.java:103)
    at java.base/sun.nio.fs.WindowsException.rethrowAsIOException(WindowsException.java:108)
    at java.base/sun.nio.fs.WindowsFileSystemProvider.createDirectory(WindowsFileSystemProvider.java:521)
    at java.base/java.nio.file.Files.createDirectory(Files.java:700)
    at java.base/java.nio.file.Files.createAndCheckIsDirectory(Files.java:807)
    at java.base/java.nio.file.Files.createDirectories(Files.java:793)
    at io.papermc.paperclip.DownloadContext.download(DownloadContext.java:47)
    at io.papermc.paperclip.Paperclip.setupClasspath(Paperclip.java:63)
    at io.papermc.paperclip.Paperclip.main(Paperclip.java:28)
    at java.base/jdk.internal.reflect.DirectMethodHandleAccessor.invoke(DirectMethodHandleAccessor.java:104)
    at java.base/java.lang.reflect.Method.invoke(Method.java:577)
    at io.papermc.paperclip.Main.main(Main.java:26)
    이렇게 뜨는대 왜 이렇조??

  51. gilja1052

    폴더에 ! 표시가 있어 실행이 안된다는 것 같습니다. 폴더 경로에 특수 문자가 있다면 특수문자를 지워주세요.

  52. goodseer

    ┍───────────────────────────────

    │ 정보킹의 마인크래프트 버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킹의 버킷 구동기가 서버에 이용할 파일를 자동으로
    │ 탐지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참고사항 : 서버종료는 stop입니다!!

    ┕───────────────────────────────
    Paperclip may not run in a directory containing ‘!’. Please rename the affected folder.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라고 뜨는데 왜 그런지 아시나요?ㅠㅠ

  53. gilja1052

    자바 18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셨나요?

  54. 손성빵

    ┍───────────────────────────────

    │ 정보킹의 마인크래프트 버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킹의 버킷 구동기가 서버에 이용할 파일를 자동으로
    │ 탐지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참고사항 : 서버종료는 stop입니다!!

    ┕───────────────────────────────
    ‘java’은(는) 내부 또는 외부 명령,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는
    배치 파일이 아닙니다.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이렇게 오류가 나는데 왜 나는 걸까요?

  55. 준영

    감사합니다!

  56. gilja1052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이 글의 eula 설정 안함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57. gilja1052

    Server will start in 20 seconds = 20초 후에 서버가 시작됩니다

  58. gilja1052

    20초에서 1분정도 기다리시면 서버가 실행된다는 문구입니다.

  59. 준영

    ┍───────────────────────────────

    │ 정보킹의 마인크래프트 버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킹의 버킷 구동기가 서버에 이용할 파일를 자동으로
    │ 탐지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참고사항 : 서버종료는 stop입니다!!

    ┕───────────────────────────────
    Unbundling libraries to C:\Users\juney\Downloads\[Craft] 마인크래프트 1.19 버킷\bundler
    Starting server
    *** Error, this build is outdated ***
    *** Please download a new build as per instructions from https://www.spigotmc.org/go/outdated-spigot ***
    *** Server will start in 20 seconds ***
    방금 자바18버전을 다운 받고 다시 해봤는데 이렇게 뜨면서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60. gilja1052

    몇 버전 버킷을 사용하고 있나요? 1.19 버전이라면 자바18 버전을 새로 다운로드 하시면 해결됩니다.

  61. 준영

    LinkageError occurred while loading main class org.bukkit.craftbukkit.bootstrap.Main
    java.lang.UnsupportedClassVersionError: org/bukkit/craftbukkit/bootstrap/Main has been compiled by a more recent version of the Java Runtime (class file version 61.0), this version of the Java Runtime only recognizes class file versions up to 60.0
    이렇게 뜨는건 뭔가요?

  62. 박효준

    그..동생이랑 마인크레프트 멀티로 하려하는데 제가 싱글맵만든거에 초대할수있나요? 하마치? 사용해서 보면서 따라서 다 해봣는데 초대받은 쪽은 접속하면 맵에서 끝없이 떨어지다가 접속이 팅겨버리는데 이거 어떻게해야하나요??

  63. gilja1052

    마인크래프트 몇 버전 버킷을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1.19 버킷이라면 사용하기 전 자바18 버전을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셔야 합니다.

  64. 도움이 필요해요!

    Error: A JNI error has occurred, please check your installation and try again
    Exception in thread “main” java.lang.UnsupportedClassVersionError: org/bukkit/craftbukkit/bootstrap/Main has been compiled by a more recent version of the Java Runtime (class file version 61.0), this version of the Java Runtime only recognizes class file versions up to 52.0
    at java.lang.ClassLoader.defineClass1(Native Method)
    at java.lang.ClassLoader.defineClass(Unknown Source)
    at java.security.SecureClassLoader.defineClass(Unknown Source)
    at java.net.URLClassLoader.defineClass(Unknown Source)
    at java.net.URLClassLoader.access$100(Unknown Source)
    at java.net.URLClassLoader$1.run(Unknown Source)
    at java.net.URLClassLoader$1.run(Unknown Source)
    at java.security.AccessController.doPrivileged(Native Method)
    at java.net.URLClassLoader.findClass(Unknown Source)
    at java.lang.ClassLoader.loadClass(Unknown Source)
    at sun.misc.Launcher$AppClassLoader.loadClass(Unknown Source)
    at java.lang.ClassLoader.loadClass(Unknown Source)
    at sun.launcher.LauncherHelper.checkAndLoadMain(Unknown Source)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이렇게 뜨는데 어떻하나요?

  65. 하동훈

    bat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니 에러가 훨씬 줄었네요!
    물론 이 에러가 뜨지만 ㅠㅠ ‘Unable to access jarfile paper-1.18.2.jar’

  66. 와사비크리퍼

    Error: Unable to access jarfile paper-1.18.2.jar 이라고 뜹니다

  67. 도움도움도움도움

    포트포워딩 25565 / 방화벽해제/dmz까지 설정 한 다음 제 아이피를 직접 연결과 서버 추가에 둘 다 넣는다 해도 안된다고 하네요 ㅜㅜㅜ(저만 접속가능합니다) 다른 요소들이 또 있을까요??

  68. gilja1052

    저 문구 이후 20초 기다리시면 서버가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친구들이 접속이 안되는 것은 다른 이유가 있어서 그런 것 같은데요. 제어판 -> Windows Defender 방화벽 ->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방화벽 사용 안 함에 체크하고, 적용해보세요.

    +네이버에 내 아이피 검색해 아이피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포트포워딩 설정을 할 때 포트를 25565으로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69. 도움도움도움도움

    Unbundling libraries to C:\Users\seho\Desktop\[Craft] 마인크래프트 1.18.1 버킷\bundler
    Starting server
    *** Error, this build is outdated ***
    *** Please download a new build as per instructions from https://www.spigotmc.org/go/outdated-spigot ***
    *** Server will start in 20 seconds ***

    이렇게 뜨는데 저는 마크에 접속이 되지만 친구는 안되네요… ㅜㅜ
    포트포워딩이랑, dmz 둘 다 햇는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ㅜㅜ eula.txt 는 true로 바꿔놧습니다.

  70. 도움!

    Unbundling libraries to C:\Users\seho\Desktop\[Craft] 마인크래프트 1.18.1 버킷\bundler
    Starting server
    *** Error, this build is outdated ***
    *** Please download a new build as per instructions from https://www.spigotmc.org/go/outdated-spigot ***
    *** Server will start in 20 seconds ***

    이렇게 뜨고 저는 서버에 접속이 가능하나 친구들은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ㅜㅜ

  71. gilja1052

    혹시 마인크래프트 서버 버전이 어떻게 되나요? 1.18.1 버전이라면 자바 17버전, 1.17.1 버전이라면 자바 16을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1.18.1 버전이라면 제어판 -> 모든 제어판 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 -> java를 검색해 설치된 자바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 Development 17.0.1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1.17.1 버전이라면 자바 16을 설치하고, 프로그램 및 기능 -> java를 검색해 SE Development 16 버전을 제외한 모든 자바를 삭제해주세요.

  72. 김민수

    Error: A JNI error has occurred, please check your installation and try again
    Exception in thread “main” java.lang.UnsupportedClassVersionError: org/bukkit/craftbukkit/bootstrap/Main has been compiled by a more recent version of the Java Runtime (class file version 60.0), this version of the Java Runtime only recognizes class file versions up to 52.0
    at java.lang.ClassLoader.defineClass1(Native Method)
    at java.lang.ClassLoader.defineClass(Unknown Source)
    at java.security.SecureClassLoader.defineClass(Unknown Source)
    at java.net.URLClassLoader.defineClass(Unknown Source)
    at java.net.URLClassLoader.access$100(Unknown Source)
    at java.net.URLClassLoader$1.run(Unknown Source)
    at java.net.URLClassLoader$1.run(Unknown Source)
    at java.security.AccessController.doPrivileged(Native Method)
    at java.net.URLClassLoader.findClass(Unknown Source)
    at java.lang.ClassLoader.loadClass(Unknown Source)
    at sun.misc.Launcher$AppClassLoader.loadClass(Unknown Source)
    at java.lang.ClassLoader.loadClass(Unknown Source)
    at sun.launcher.LauncherHelper.checkAndLoadMain(Unknown Source)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자바 17버전 받았는데도 이렇게 떠요

  73. gilja1052

    https://wjdqhzld.com/java-download/ 에서 자바 16 버전을 선택해 다운 받았는데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java 16을 제외한 모든 java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세요.

  74. math

    Unsupported Java detected (61.0). Only up to Java 16 is supported. 계속 이것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자바 16.0.2.0, 16.0.1.0, 16 싹다 해봤는데 실행이 안됩니다. 제발 해결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5. gilja1052

    /gamerule commandBlockOuuput false 명령어 사용해보세요.

  76. 염종규

    @set the weather to clear 계속 무제한 적으로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77. gilja1052

    저도 자세한 내용을 모르기에 정확한 답변은 힘들 것 같습니다. 일단 아래 내용대로 시도해보세요.
    1.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하기. (네이버, 유튜브에 정상적으로 접속되는지 확인해보세요.)
    2. 최근에 설치한 프로그램 삭제하기
    3. 제어판에서 방화벽 해제하기
    4. 가끔 IP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이버에 내 IP 검색해 확인해보세요.
    5. 포트포워딩 다시해보기

  78. 도움조금만

    서버 열고 게임 하다가 갑자기 친구들이 다 접속이 끊기더니 이젠 아예 서버가 연결이 안돼요ㅠㅠ 왜 그런걸까요?

  79. gilja1052

    craftbukkit-1.18.1.jar 파일이 없다고 하는 것 같은데 압축해제 후 파일이 모두 같은 위치에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파일이 압축된 상태에서 start.bat만 실행하면 실행 안됩니다. 반드시 압축해제 후 start.bat 클릭해 실행해주세요.)

    정상적으로 파일이 들어있는데 오류가 발생한다면 자바를 17버전으로 다운로드 했는지 확인해보세요. (혹은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의 권한으로 실행)

  80. 청사과

    │ 겜돌이의 마인크래프트 서버파일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겜돌이의 구동기가 서버에 이용할 파일를 자동으로
    │ 탐지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참고사항 : 서버종료는 stop입니다!!

    ┕───────────────────────────────
    Error: Invalid or corrupt jarfile craftbukkit-1.18.1.jar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이렇게 떠요 어떡게 해야할까요??

  81. gilja1052

    포트포워딩, DMZ 설정 해보세요.

  82. 하이

    스피곳 버킷으로 서버를 열었는데 하마치를 안키면 상대방이 안들어와지네요 ㅠ 해결법 있을까요 ㅠㅠ

  83. gilja1052

    가끔 DMZ 설정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에 dmz 설정 하는법을 검색해보세요.

  84. 낑낑이

    포트포 워딩 과 방화벽과 서버구동 싹다 했지만 상대방이 들어오지 못합니다 상대방도 방화벽을 모두 해제했고 제 아이피 그대로 알려줬지만 들어오지 못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85. Xath

    주인장님 같은 분들 덕에
    편하게 서버 여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