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9.2 보관함 모드 Storage Drawers

마인크래프트 1.19.2 보관함 모드 (Storage Drawers)란? 게임 내에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서랍장)이란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하는 모드로 일반적인 상자는 많은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는 대신 어떤 아이템이 들어있는지 확인할 수 없지만 보관함을 사용하면 어떤 아이템이 저장되어 있는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2 보관함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9.2 버전용 보관함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포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마인크래프트 서랍장 모드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보관함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블로그에서 첨부된 링크를 클릭해 Storage Drawers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8 포지 런처

포지,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Minecraft Storage Drawers mod

앞서 알아본 대로 보관함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에 접속한 후 해당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인벤토리를 열어보면 여러가지 보관함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보관함을 사용해 좀 더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아이템을 보관해보세요!

다운로드

버전 포지
1.16.5 다운로드
1.17.1 다운로드
1.18.2 다운로드
1.19.2 다운로드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