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들기 사이트 TOP 3 (마크 스킨에디터)

이번 글에서는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들기 사이트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봅시다. 마인크래프트는 출시 이후 10년이 넘는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임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기능 중 하나는 바로 다양한 스킨으로 캐릭터의 외모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스킨 다운 사이트 > 에서 자신과 어울리는 스킨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킬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자신만의 스킨을 만들 수 있는 스킨에디터 사이트를 여러분에게 추천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들기 사이트

1. minecraftskins.com

마인크래프트 스킨 에디터

사이트 바로가기 >

많은 사이트 중에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로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스킨을 다운로드 받거나 만들 수 있는 스킨 전문 사이트라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Editor를 눌러 스킨을 만드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고, 기본적인 UI가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좌측과 우측에 제작 도구들이 나누어져 있으며 이미지 설명에 나오는 대로 스킨을 제작하는데에 있어 필요한 여러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니다.

2. 플래닛 마인크래프트

플래닛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들기

사이트 바로가기 >

두번째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planetminecraft로 해외에서 가장 유명한 마인크래프트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맵, 스킨, 리소스팩, 데이터팩 등 다양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도 유명하지만 스킨을 만들 수 있는 기능 역시 있습니다.

사이트 스킨 에디터 페이지에서 Advanced Editor(고급 편집기)와 Basic Editor(기본 에디터)를 선택해 스킨 제작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고, 고급 편집기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 대신 사용하기 힘들고, 기본 에디터는 기능이 적은 대신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2D 도면으로도 확인하며 스킨을 만들 수 있어 편리합니다.

3. minecraftskins.net

마크 스킨 만드는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minecraftskins.net으로 앞서 소개한 사이트들에 비해 기능은 많이 부족하지만 디자인이 직관적이라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고 Stance에서 다양한 포즈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드는 사이트와 스킨 만들기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모두 웹에서 다운로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 에디터로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스킨을 만들고 싶으셨다면 한번 제작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