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TOP 5 – 마크 무료스킨 모음

스킨은 게임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하는 파일로 마크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인크래프트 스킨 배포 사이트 추천 및 다운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이 사이트들에서 인기 스킨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들기 기능을 이용해 자신만의 스킨을 제작하고 배포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마크 스킨을 다운로드 받고,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꽤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5개의 사이트를 선정해 여러분에게 추천 드립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사이트부터 해외 사이트까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알아보아요.

또한, 마인크래프트 스킨 적용법을 모르는 경우 자바 에디션 적용법, 배드락에디션 적용법 글을 클릭해 적용 방법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NameMC – 인기 스킨 모음

한국어 지원: O / 스킨 제작 지원: X

마인크래프트 스킨 다운로드

가장 추천 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NameMC로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다양한 스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대표 사이트로 한국어도 지원하여 영어를 못하는 사람도 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보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별도의 클릭 없이 여러가지 스킨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NameMC

원하는 스킨을 찾았다면 클릭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앙 탭에서 캐릭터를 좌우로 돌려가며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마크 스킨 파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서 버전별 머리 명령어와 비슷한 스킨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The SkinDex – 해외 스킨 사이트

한국어 지원: X / 스킨 제작 지원: O

The SkinDex

해외에서도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사이트인 The SkinDex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지만 다양한 고퀄리티 스킨들을 쉽게 찾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NameMC 사이트와 다르게 클릭 없이도 스킨의 앞 모습과 뒷 모습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Editor 카테고리를 클릭해 프로그램 설치 없이 스킨을 만들 수 있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3. Planet Minecraft – 마크 커뮤니티

한국어 지원: X / 스킨 제작 지원: O

플래닛 마인크래프트 스킨

오래전부터 마인크래프트 커뮤니티로 유명한 사이트인 Planet Minecraft에도 스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단, 스킨만 전문적으로 배포하는 위 두 사이트에 비해 원하는 스킨을 찾기가 어렵고, 저퀄리티 스킨도 많이 포함되어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단, 카테고리 분류를 통해 원하는 장르의 스킨만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4. 마크 스킨넷 – 고퀄리티 스킨

한국어 지원: X / 스킨 제작 지원: X

마인크래프트 스킨넷

MinecraftSkins.net 사이트는 엄선된 고퀄리티 스킨만 포함되어 있어 높은 퀄리티의 스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영화, TV, 게임 캐릭터, 판타지 등등 여러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해 다양한 스킨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TV 카테고리 스킨을 확인해보니 징크스, 오징어게임의 등장인물 등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노바스킨 – 스킨 만들기 사이트

한국어 지원: X / 스킨 제작 지원: O

노바스킨

NovaSkin은 마인크래프트 일러스트, 썸네일을 생성해주는 것으로 유명한 사이트이지만 그 외에도 스킨을 만들 수 있는 에디터 기능이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좌측에서 원하는 스킨을 찾아 선택하거나 @닉네임으로 검색할 수 있고, 스킨을 선택한 후 원하는 방식대로 수정하거나 Save를 눌러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사이트에서 원하는 마크 스킨을 하나 정도는 찾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만약 자신만의 유일한 스킨을 가지고 싶거나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경우에는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들기 사이트에서 한번 제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