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중세 리소스팩 텍스쳐팩 다운로드 (1.20.2, 1.19.4)

마인크래프트 중세 리소스팩 (Minecraft Conquest)이란? 마크 세상 속 텍스처를 중세시대 분위기로 변경시켜주는 텍스쳐팩으로 현존하는 중세 리소스팩 중에서 가장 높은 퀄리티와 인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세시대 맵, 왕국 맵을 플레이하거나 중세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중세 리소스팩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5.2~1.19.4 / 1.20.2 버전용 중세 텍스쳐팩을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보통 일반적인 리소스팩인 경우 옵티파인 모드가 필요없지만 이 모드는 옵티파인이 있어야만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옵티파인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가장 먼저 해당 모드를 설치해주세요.

마크 중세 리소스팩

옵티파인 모드를 설치하였다면 이제 중세 리소스팩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한 블로그로 이동하였다면 그 블로그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 다시 Conquest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 상단 좌측에 있는 버전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중세 리소스팩

(리소스팩 적용법 알아보기) 옵티파인 및 리소스팩을 모두 다운로드하였다면 마인크래프트 1.15.2~1.19.4 버전을 실행시킨 후 텍스쳐팩을 적용해주세요. 적용까지 끝났다면 싱글플레이 혹은 멀티플레이를 선택해 맵에 접속하시면 게임 속 세상이 중세시대 컨셉으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