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판타지 리소스팩 Vividity (1.20.2, 1.19.4)

마인크래프트 판타지 리소스팩 (Vividity)이란? 대담하고 생생한 색감으로 판타지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Minecraft 경험에 액션 어드벤처 RPG의 느낌을 더하면 진정한 모험가가 된 기분이 들 것입니다. 대담하고 두툼한 무기로 끔찍하게 양식화된 적과 맞서거나 초록빛 작물과 꼭 껴안고 싶은 몹이 있는 아늑한 집을 지으세요! 당신의 게임은 그 어느 때보다 밝고 따뜻하며 생생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판타지 리소스팩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6.5~1.19.4 / 1.20.2 버전용 판타지 리소스팩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보통 일반적인 텍스쳐팩은 옵티파인 모드가 필요없지만 해당 팩은 옵티파인 모드가 있어야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버전에 맞는 옵티파인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Vividity Resource pack

옵티파인 모드 적용이 끝났다면 이제 리소스팩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해당 게시글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 중에 버전에 맞는 링크를 클릭해 설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 후 v 아이콘 >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합니다.

판타지 텍스쳐팩 적용법

다운 받은 텍스쳐팩 버전에 맞는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합니다. 이후 설정 -> 리소스팩 -> 팩 폴더 열기를 클릭해 열린 폴더 안에 다운로드 받은 판타지 리소스팩 파일을 붙혀넣기 합니다. 이후 다시 마크로 돌아오면 사용 가능에 추가되어 있는 Vividity 리소스팩 항목을 선택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적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적용법 자세히 알아보기)

마크 판타지 리소스팩

옵티파인 및 리소스팩을 모두 다운로드 하였다면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한 후 텍스쳐팩을 적용합니다. 적용까지 끝났다면 싱글 플레이 혹은 멀티 플레이를 선택해 맵에 접속하시면 게임 내 블럭들이 생생한 색감의 판타지 게임처럼 변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마인크래프트에서 몰입감있는 모험을 떠나고 싶다면 Vividity 리소스팩을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버전 수동설치
1.16.5 Download
1.17.1 Download
1.19.4 Download
1.20.2 Downloa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