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구매 내역 및 한도 확인 방법

이 글에서는 발로란트 구매 내역 및 한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발로란트에는 배틀패스와 다양한 스킨 및 요원이 존재하고, 이를 얻기 위해서는 VP라는 유로 재화를 구매해야 합니다.

VP는 높은 금액대일수록 개당 가격이 저렴하기에 대부분 한번에 구입해 이용하기에 본인이 얼마나 현질을 했는지 생각하기 어려운데요. 아래 가이드를 통해 본인이 얼마만큼의 금액을 투자했는지 월 한도는 어느정도인지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발로란트 구매 내역 확인하기

발로란트 고객센터

1. 라이엇게임즈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발로란트 구매 내역 확인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해당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을 눌러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VP 구매 내역 확인하기

3. 로그인을 진행한 후 다시 구매 내역 페이지로 이동하면 로그인 버튼이 구매내역 버튼으로 변경되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사용한 총 금액을 상단에서 확인 가능하고, 그 아래에 VP를 충전한 날짜, 충천한 VP 갯수, 결제 수단, 개별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월 구매한도

  • 미성년자: 월 7만원
  • 성인: 월 50만원
  • 한도 초기화 날짜: 매월 1일 00:00경

2019년 6월 27일 성인에 대한 PC 온라인게임 결제 한도 법이 폐지되었지만 라이엇게임즈에서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에서는 여전히 해당 기준으로 한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한국 한정) 각 명의를 기준으로 만 19세 마만의 미성년자는 월 7만원, 만 19세 이상의 성인의 경우 월 50만원까지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 한도는 매월 1일 0시 0분에 초기화되며 명의를 기준으로 하고 있기에 계정이 여러개인 경우 A계정에서 35만원을 구매했다면 통합 결제한도가 15만원 남게 되므로 B 계정에서 결제한 기록이 없더라도 15만원 이내에 결제만 가능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