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경사진 블레이드 전장 코드 모음 2024년 4월

로블록스 경사진 블레이드 전장 코드 모음 Rampant: Blade Battleground란? 무기를 들고 싸우는 심플하면서도 재미있는 액션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각 무기에는 독특한 패시브 스킬과 특수 능력이 있으며 자신과 잘 맞는 무기와 플레이 스타일을 발견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맞서 싸워 승리하세요.

게임에서 최후의 1인이 되어 승리하기 위해서는 검과 하나되어 전투할 수 있는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개발해야하며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신규 플레이어의 경우 블레이드 전장 코드를 입력해 보석과 같은 무료 보상을 받고, 경쟁자들보다 더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무기를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경사진 블레이드 전장 코드

활성 코드:

  • RAMPANTFRONTPAGE – 보석 150개

만료된 코드:

  • PLAYRAMPANT1V1
  • JUSTRELEASED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블레이드 전장 코드로 새로운 코드가 업데이트되는 즉시 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합니다. CTLD+D키를 동시에 눌러 북마크하면 해당 페이지를 간편하게 재방문할 수 있습니다.

경사진 블레이드 전장 코드 입력 방법

로블록스 경사진 블레이드 전장 게임 로비

경사진 블레이드 전장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로블록스 공식 사이트에서 로그인한 후 경사진 블레이드 전장을 실행하세요. 이 게임이 처음이라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 로비로 이동한 후 오른쪽 코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블레이드 전장 코드 입력

코드 버튼을 클릭할 시 사진처럼 중앙에 커다란 직사각형 네모 박스가 하나 열립니다. “여기에 코드를 입력하세요”라고 적힌 네모 박스를 클릭하고 활성 코드를 입력한 후 교환을 눌러 코드를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사용되었다면 아이템이 바로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블레이드 전장 코드를 얻는 방법

블레이드 전장 코드는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혹은 무과금 유저들을 위한 Alpha Engine 개발팀의 지원으로 보석과 같은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각 코드들은 유효기간이 있어 발견하는 즉시 입력하는 것이 중요하며 주로 Alpha Engine 트위터 페이지에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도 새로운 블레이드 전장 코드가 추가되는 즉시 업데이트된 소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북마크해 간편하게 재방문하세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아이템을 얻고 싶다면 로블록스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하고,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원하신다면 로블록스 게임 추천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