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키우기 PC 다운로드 앱플레이어

게임 블레이드 키우기
가격 무료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출시일 2022년 2월 13일
장르 방치형 RPG

블레이드 키우기 P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블레이드 키우기는 평범한 약초꾼이 우연히 전설의 검을 발견하여 용사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메인 스테이지와 던전들을 모험하고 파밍을 통해 캐릭터를 육성해보세요.

블레이드 키우기 PC 다운로드

블레이드 키우기

블레이드 키우기는 Google Play 게임즈라는 구글의 공식 앱플레이어 앱을 사용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공식으로 지원하고, 게임 개발사에서 직접 검수한 후 출시되는 공식 PC버전이기에 별도의 키배치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고, 각종 버그 및 렉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또한, 채굴 및 개인정보 논란에서도 문제없습니다.

블레이드 키우기 스토어

Google Play 게임즈를 다운로드 받았다면 구글 플레이 블레이드 키우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글 플레이 게임즈

Windows에 설치를 클릭하면 “이 PC에 이미 Google Play 게임즈 베타가 설치되어 있나요?”라는 안내문구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예, 베타를 실행합니다.”를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play.google.com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을 열려고 합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Google Play Games 열기를 클릭합니다. 팝업이 안 나타난다면 크롬 브라우저로 다시 시도해보세요.

블레이드 키우기 PC

블레이드 키우기 PC버전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플레이 버튼을 눌러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PC버전 블레이드 키우기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이제 구글 로그인을 클릭해 구글 계정에 로그인한 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데이터가 모바일과 자동으로 연동되니 더욱 편리합니다.

블레이드 키우기 유저평가

  • 게임을 상당히 좋아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쉽게 질려하고 잘 안 하곤 했어요. 완전 PC 겜만 했었는데 블키는 거의 두달 가까이 하고 있네요. 예전에도 방치형 한 번 해봤었는데 훨씬 오래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컨텐츠도 많고 강해질 수 있는 수단도 다양한데다 그게 직관적으로 보이다보니 ( 물론 점점 강해지는 타이밍 시간 폭이 늘어나지만 ) 질리지 않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라운지도 되게 도움 많이 되구요. 채팅에서 유저분들도 질문에 대답 잘 해주셔서 좋아요.
  • 방치형에 관해서는 탑급이라고는 생각하나 신규유저는 생각하지 않은듯한 이벤트가 너무 실망적임…ㅋㅋ신규로 친구랑 같이했는데 가이드 및 이벤트를 하려고해도 진행이 되지않음. 이벤트 기간은 얼마남지않아 상황보고 향후 방향을 정하지싶음… 신규도 부담없이 참여할수있는 이벤트 부탁드려요
  • 첨에 빨리 키우고 싶어서 현질 좀 했는데, 한달 넘게 플레이하면서 초반 이외에 현질을 거의 한 적이 없음. 현질은 진짜 광고제거 하나만 해도 괜찮고, 시간만 지나면 알아서 크는 완전 방치게임임.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