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게임 추천 10가지 2024년

게임에는 여러가지 장르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 신사 게임이란?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라면 무슨 뜻인지 알기 힘들 것도 같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신사=변태라는 뜻으로 오늘은 살짝 H한 신사게임 추천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아요.

신사게임 추천

1. 섬란 카구라 시리즈

가격: 31,000원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선정적인
평가: 매우 긍정적

섬란 카구라

먼 옛날, 전국시대 때 활동했던 그림자 같은 존재. 사람들 틈에 숨어들어 살피고, 선동하고, 속이고, 파괴한 끝에 죽인다. 다양한 음지의 일을 수행하던 이 어둠의 존재는 어느 순간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사라졌다. 이젠 옛날이야기로만 전해지는 흐릿한 존재.

하지만 그들이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사라졌어도, 아무리 시간이 흘렀어도, 사람의 본성은 변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여전히 어둠의 세계에서 사는 자를 원한다. 그렇다. 닌자는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부터 시작되는 이야기는 닌자로 살아가는 소녀들이 싸워온 자취를 다룬 이야기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 입문은 버스트 리뉴얼(SENRAN KAGURA Burst Re:Newal)부터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베케이션

가격: 무료
장르: 애니메이션, 헨타이, 선정적인
평가: 매우 긍정적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열대의 낙원 「비너스 군도」에서 펼쳐지는 강함과 아름다움을 겨루는 여신들의 축제, 「비너스 페스티벌」. 페스티벌을 위해, 각 섬의 오너는 서로 경쟁하며 초대한 여성을 「비너스」로서 빛내기 위한 역할이 주어진다. 신임 오너 취임 첫날, 섬을 찾아온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도우미인 미사키였다…

  •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베케이션: 다운로드

3. 사무라이 메이든

가격: 79,200원
장르: 애니메이션, 여주인공, JRPG
평가: 복합적

사무라이 메이든

꽃 하면 벚꽃, 여고생 하면 사무라이! 전국 시대 난세의 악을 베는 미소녀 검극 액션!

검은 연기를 뿜으며 불타는 사원. 수많은 병사들의 노성이 주위에서 들려온다. 그리고 눈앞의 수염 난 아저씨는… 오다 노부나가?! 전국 시대의 혼노지에 소환된 “여고생 사무라이”! 지옥의 망자가 들끓는 혼노지의 지하 명계를 닌자 소녀들과 질주한다!

여고생 사무라이의 검술로 적을 단칼에 베어 버리고, 미소녀 닌자의 인술로 소탕하는 검술과 인술이 하나 된 액션 “고카게 시스템”. 소녀들이 입을 맞춰 능력을 끌어올리는 “입맞춤의 술법” 등 호쾌&상쾌함이 넘치는 배틀이 펼쳐진다! 전국 시대 난세의 악을 베고 소녀들과 인연을 만들어 간다! 완전 신작 미소녀 검극 액션 등장!

4.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가격: 44,800원
장르: 애니메이션, 리듬, 아케이드
평가: 매우 긍정적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버추얼 가수 ‘하츠네 미쿠’ 주연의 리듬 게임 최신작이 파워 업하여 Steam에 등장! 하츠네 미쿠의 역사를 장식한 수많은 곡을 최초로 PC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총 170곡 이상의 리듬 게임을 3D 모델 미쿠가 등장하는 MV 및 오리지널 MV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5. 걸☆건 리턴즈

가격: 58,000원
장르: 애니메이션, 1인칭 슈팅, 비주얼 노벨
평가: 매우 긍정적

걸☆건 리턴즈

초대 『걸☆건』의 리마스터 버전을 발매하기로 결정! 『걸☆건』은 우연한 계기로 초절정 인기남이 되어 버린 주인공이 끊임없이 고백하며 다가오는 소녀들을 눈의 힘(통칭: 페로몬 샷)으로 승천시켜 마음에 둔 히로인을 노리는, 건 슈팅과 연애 어드벤처의 요소가 융합된 신감각 슈팅 게임입니다.

6. 라비 리비

가격: 19,000원
장르: 애니메이션, 메트로배니아, 탄막 슈팅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바니걸 탄막 게임

세상에는 바니 걸이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매니아 여러분을 위한 또 다른 바니 걸이 있습니다. 이 2D 횡스크롤 탐험 플랫포머는 미지의 세계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토끼 귀를 가진) 인간으로 변했을 때 평범한 토끼로서의 단조로운 삶이 뒤집힌 Erina의 모험을 따릅니다!

도중에 그녀는 에리나의 곁에 머물기로 선택한 쾌활한 분홍색 머리의 요정 리본을 만납니다. 자신도 모르는 이 영웅들은 에리나의 삶을 정상으로 되돌리기 위해 함께 모험을 시작하지만, 어떤 문제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7. 사이코노스토커

가격: 5,500원
장르: 애니메이션, 1인칭, 공포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사이코노스토커

‘Saiko No Sutoka’는 호러 생존게임으로 당신이 주인공인 선배가 되어 선배의 죽음을 바라고 있는 얀데레를 피해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적대적인 존재, ‘Saiko Chan’은 사이코 연쇄 살인마입니다. 그녀는 아주 희귀한 얀데레 성향으로 선배를 죽일 기회가 오기 전까지 장난치는 것을 절대 멈추지 않을 겁니다. 이 게임은 ‘Saiko Chan’에게 초점을 맞추어 만들었습니다. 선배가 되어 그녀의 장난스러운 AI를 즐겨보세요.

8. 모코코 X

가격: 10,500원
장르: 애니메이션, 아케이드, 탑다운 슈팅
평가: 매우 긍정적

모코코 X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케이드 게임 플레이가 리마스터되었습니다! 화면의 더 큰 부분을 정복하고 다양한 터무니없는 말썽꾸러기들로부터 불운한 소녀들을 구하세요.

9. 오네찬바라 ORIGIN

가격: 69,800원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좀비
평가: 대체로 긍정적

오네찬바라 ORIGIN

검극 액션 「오네찬바라」 시리즈 15주년 기념 작품. 원점인 「THE 오네찬바라」와 「THE 오네찬바라 2」에 해당하는 에피소드를 FHD로 완전 리메이크. 서로에 대한 증오로 가득한 자매, 아야와 사키가 그리는 이야기가 새로운 해석으로 다시 태어나, 드디어 그 진상이 밝혀진다. 진화한 하이 스피드 액션에 주목하라.

10. 불렛걸즈 판타지아

가격: 33,000원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좀비
평가: 매우 긍정적

불렛걸즈 판타지아

“불렛걸즈 판타지아”는 미소녀 미스터리 액션 슈팅 “불렛걸즈” 시리즈 최신작입니다. 슬라임과 오크, 드래곤 같은 몬스터들이 득실거리는 검과 마법의 이세계에서 미소녀들이 돌격소총과 바주카를 마구 쏘아대는 통쾌한 액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