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착 피폐! 얀데레 웹툰 & 만화 추천 TOP 9 (남자/여자 모두 포함)

이 글에서는 주인공에게 잡착해 피폐하게 만드는 얀데레 웹툰 및 만화를 추천합니다. 얀데레는 일본어로 병들다와 부끄럽다를 합친 단어로 병적인 애정을 가진 캐릭터를 뜻합니다. 그 애정이 극단적이고 독점적인 것이 특징으로 주인공이 잠시나마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주면 폭력적이고 강박적으로 변합니다.

이러한 얀데레 캐릭터에게 매력을 느끼는 이유는 여러 가지 있는데 먼저 사랑하는 사람만 바라보며 모든 것을 바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이 이상으로 여기는 애정의 행태이기 때문이며, 이와 반대되게 다른 이성과 평범하게 대화를 나누기만 해도 과격한 행동 및 정신적 불안을 호소하기에 이에서 오는 갭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자 얀데레가 등장하는 만화부터 시작해 남자 얀데레가 등장하는 웹툰까지 모두 정리했습니다. 각각의 항목은 목차 더보기를 클릭해 원하는 목록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자 얀데레 만화

1. 해피 슈가 라이프

해피 슈가 라이프

매번 남자가 바뀌며 자유분방하게 놀던 사토는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 아르바이트도 늘리고 일찍 집에 들어가는 생활을 시작합니다. 집에서 반겨주는 작고 귀여운 여자아이 시오. 시오와 나누는 맹세의 언약만이 사토를 구원해주고, 그런 달콤한 생활을 이어나가는 백합 만화 입니다.

물론 처음에만 그렇고 이야기가 점점 진행되며 사토가 시오에 대해 사랑을 넘어선 독점욕으로 벌이는 비상식적인 일들을 다루며 사토를 찾는 주변 인물들이나 사랑을 방해하는 자들을 말로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잔혹하게 처리합니다.생각보다 수위가 쌔고, 고어한 장면도 많이 나오기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미래 일기

미래일기

매일 자신의 일과를 휴대 전화의 일기로 저장하던 소심한 소년 아마노 유키테루는 자신의 공상 속에 존재하는 신에게 미래를 읽는 일기를 건내받게 됩니다. 이후 일기를 통해 여러가지 검증을 하던 도중 갑작스럽게 DEAD END란 문자가 날아옵니다.

그 순간 유키테루는 성적우수에 외모가 뛰어난 클래스메이트인 가사이 유노와 맞닥뜨리게 됩니다. 이후 데스 게임을 펄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유노는 주인공을 사랑하게 되고, 이후 주인공에게 집착하기 시작합니다. 주인공과 가사이 유노의 사랑, 그리고 수수께끼의 DEAD END란 문자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3. 비정상인의 사랑

비정상인의 사랑

초등학교 5학년 이치노세 카즈미는 다른 반 여자아이인 미도우 사키에게 고백을 받습니다. 하지만 카즈미는 후미카를 좋아하고 있었고, 이를 눈치챈 미도우는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후미카가 없었으면 사귀었을까?”라고 질문했고, 주인공은 그랬을지도라고 애매하게 답변하게 됩니다.

그 후 후미카와 같이 하교하기 위해 교실 문을 열자 커터칼을 든 채로 피투성이가된 모습으로 웃는 미도우와 커터칼에 베여 죽은 후미카를 목격하게 됩니다. 이 사건 이후 고등학교 2학년 겨우 평범한 일상을 지낼 수 있게된 카즈미 주변에 미도우가 다시 나타나며 일어나는 공포 스릴러, 고어, 얀데레 장르의 만화입니다.

여자 얀데레 웹툰

1. 어린 그녀

어린그녀

어린 그녀는 32세 연인 유지아와 퀀태기에 빠진 주인공 박덕신 사이에 19세 유지아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현 여친과 어린 여친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며 고생하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시리어스한 전재로 스토리가 진행되기 시작합니다.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야한 장면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스토리만 평가해도 재미있고, 감동적이었습니다. 현재 탑툰에서 볼 수 있고, 성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작품이 안보입니다.

2. 랜덤채팅의 그녀

랜덤 채팅의 그녀

랜덤채팅의 그녀는 랜덤채팅을 소재로하는 로맨스, 코미디 웹툰으로 랜덤채팅에서 우연히 같은 반의 윤성아를 만나게 됩니다. 초반부에는 주변 인물들과 상황에 대해 점차 알아나가는 과정이 담겨있으며 중반 이후부터 얀데레 히로인이 등장하며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남자 얀데레 만화

1. 사랑과 심장

사랑과 심장

혼자 자취 생활을 하는 대학교 1학년, 야기사와 요우는 자칭 소꿉친구라고 하는 하루마와 무리하게 동거를 하게됩니다. 그에 대한 기억은 하나도 없고, 그가 나타난 이후 요우의 주변에서는 여러 불길한 사건들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때마다 타이밍 좋게 나타나 도와주는 하루마. 무슨 생각을 하고있는지 모르는 수상한 남자와 동거하는 위험한 향기가 풍기는 로맨스 스릴러 만화로 평범한 로맨스가 아닌 다른 의미로 두근거리는 만화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뱀파이어 기사

뱀파이어 기사

이 만화는 뱀파이어들과 인간들이 공존하는 학교를 배경으로 한, 세 주인공의 삼각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로맨스 만화입니다. 세 주인공 각각이 뱀파이어들과 인간들의 관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제로는 까칠한 매력으로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유우키와 함께 두 클래스 간의 중재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뱀파이어로서의 아픔과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카나메는 높은 위치에 있는 나이트클래스의 학생회장으로, 다정한 서브남주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유우키는 어릴 적부터 카나메에게 동경과 짝사랑의 감정을 품고 있으며, 동시에 제로를 의식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삼각관계가 이야기의 중심이 됩니다.

이 만화는 일반적인 로맨스 만화에서 볼 수 있는 까칠남과 다정남, 씩씩한 여주의 삼각관계 구도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익숙한 구도일지라도, 뱀파이어와 인간들의 관계와 그들의 아픔과 고통, 그리고 이들의 운명적인 결합을 다루는 이야기는 이 만화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남자 얀데레 웹툰

1. 시크릿 동맹

 

시크릿 동맹은 은밀하고 파격적인 삼각 로맨스 웹툰으로 사랑하는 누나에게 다가갈 수 만 있다면, 무슨 짓(여장남자)이든 할 수 있는 채율과 극심한 남자공포증을 앓지만 고독한 모습에 인기가 많은 시안. 그리고, 그녀 앞에 남자들의 이목을 한눈에 받는 신입생 유리가 나타나 고백을 하게 됩니다. 광기 어린 눈동자에 숨은 비밀은 무엇일까요?

2. 꿈에서 자유로

꿈에서 자유로

어린 시절, 하주현과의 악연으로 인해 고등학교에서 극심한 왕따를 당하던 최정민에게 있어 유일한 위안 거리는 아무도 방해하지 못하는 꿈 속에서 하주현을 괴롭히는 자각몽뿐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자각몽 속에서 수수께끼의 남자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괴롭히는 모두에게 복수하자는 제안을 받게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로 로맨스적인 요소보다 학교 애들사이 심리전 + 집착과 구속을 넘어선 사이코 남주 + 삼각관계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꿈에서 자유로를 추천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