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코드 알려주는 사이트 TOP 3 (2024년)

로블록스 게임마다 별도로 제공되는 코드를 입력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고, 유리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코드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로블록스 코드 알려주는 사이트 TOP 3에 대해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로블록스 코드 사이트 추천

로블록스 코드를 찾을 때 대부분 어떤 방식으로 찾으시나요? 아마 구글에 검색하는 분들이 가장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그럴 경우 작동 안되는 코드가 상당히 많아 불편한 경우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자주 업데이트 되고, 많은 Roblox 코드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정보킹 (wjdqhzld.com)

로블록스 코드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wjdqhzld.com으로 로블록스 코드와 관련된 한국 사이트 중에서는 가장 활발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상단 로블록스 카테고리를 클릭해 다양한 게임 코드를 확인할 수 있고, 우측 사이드바에 있는 검색 위젯을 클릭해 찾고자 하는 게임을 검색해 간편하게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게시글 하단에)

2. 프로 게임 가이드 (progameguides.com)

Roblox Code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해외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사이트는 프로 게임 가이드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로블록스 게임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사이트는 영어만 지원하기 때문에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측 검색 아이콘을 클릭해 게임을 검색해 코드를 확인할 수 있지만 반드시 영어로 입력해야 하기에 내가 영어에 자신이 있다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

3. 구글 검색 (Google.com)

로블록스 구글 검색

가장 흔한 방법이지만 가장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구글 검색도 나쁘지 않습니다. Google 검색으로 이동한 후 로블록스 00 코드라고 검색해 원하는 게임의 코드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