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임 추천 목록 (2024)

엑스박스 게임패스는 넷플릭스처럼 월 7,900원을 결제하면 게임패스에 포함된 게임들을 무제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운영하고, 적극적으로 투자하기에 스타필드와 같은 최신 대작 게임들도 많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인디게임 라인업도 튼튼해 최근 네오위즈에서 출시한  P의 거짓부터 시작해 어몽어스, 아토믹 하트, Sea of Stars , 커피 토크 등 많은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월 7,900원으로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 글에서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임 추천 목록 및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가입 방법

  1. Xbox Game Pass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고,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2. PC / Ultimate 중 원하는 플랜 아래에 있는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고, 다음을 눌러 결제 수단을 등록하고, 결제합니다.
  4. Microsoft Store에서 Xbox 앱을 다운로드한 후 엑스박스 게임패스의 다양한 게임들을 1달간 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패스 모든 게임 목록 확인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임 목록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구매하기전 자신이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이 게임패스 목록에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Xbox Game Pass 게임 사이트로 이동해 현재 게임패스에 포함되어있는 모든 PC 게임을 확인할 수 있고, 인기/최근 추가됨/출시 예정/곧 판매 중지 순서로 모아볼 수 있고, 장르나 기능, 등급 등으로 필터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자신이 플레이할 게임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반드시 해봐야할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임 추천

1. 스타필드

스타필드

스타필드는 엘더스크롤 시리즈로 유명한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SF 오픈월드 ARPG 게임입니다. 2330년, 태양계 너머로 모험을 떠나 새로운 행성에 정착하고 우주를 여행할 수 있는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1000개 이상의 행성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메인 스토리를 따라가게 됩니다. 양과 질을 탄탄한 사이트 퀘스트와 수려한 아트 디자인, 두터운 게임 분량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자유롭게 우주를 탐험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2. P의 거짓

P의 거짓

P의 거짓은 디제이맥스 등으로 유명한 한국의 게임 개발사 네오위즈 산하의 ROUND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3인칭 액션 RPG 게임입니다.

피노키오를 원작으로 한 다크 판타지 + 소울라이크 형태의 액션 게임으로 블러드본과 세키로에서 재미있었던 전투 요소들을 조합해 P의 거짓만의 재미있는 전투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래픽과 아트워크도 매우 훌륭해 맵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다양한 패턴을 지닌 보스들을 공략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3. Sea of Stars

Sea of Stars

Sea of Stars는 턴제 기반의 전투,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탐색 및 환경과의 상호작용 측면에서 클래식한 턴제 RPG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하는 동시에 옛날 게임의 향수와 단순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턴제RPG 특성상 전투가 후반으로 갈수록 지루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역동적인 모션과 애니메이션, 디테일한 맵까지 매력적인 아트 디자인과 도트 퀄리티가 특징으로 플레이하는 내내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JRPG 특유의 지루함을 해결하기 위해 QTE 시스템을 도입해 단순히 클릭하는 것이 아닌 타이밍을 맞출 필요도 있어 전투 부분에 있어도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용과같이 7

용과같이 7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은 제가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한 JRPG 게임으로 카스가 이치반이 되어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악당들을 물리치며 숨겨진 비밀을 찾아가는 뜨거운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턴제 RPG이지만 실제 전투를 하는 것처럼 화려한 모션과 몰입되는 B급 감성의 스토리로 일본 야쿠자와 관련된 이야기에 흥미있다면 추천드립니다.

5. 페르소나 5 더 로열

페르소나 5 더 로열

낮에는 고등학생으로 대도시에서 학교생활을 즐기고,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쌓은 인연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방과 후에는 수수께끼의 스마트폰 앱 이세계 내비로 나쁜 어른들의 마음 속 세계 팰리스에 잠입해 왜곡으로 가득찬 세계에서 보물을 훔쳐내 악당을 새심시키는 것이 게임의 메인 스토리입니다.

턴제RPG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지만 한정된 자원(체력, 마나, 아이템)을 최대한 아끼며 던전을 탐색해야 하고, 속성 등 생각해야 하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전략적인 요소가 매우 중요해 전투에서 전략적인 고민을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 비주얼, 사운드, 불륭 모두를 만족시키는 고수준의 JRPG라는편을 받고 있습니다.

6. 아토믹하트

아토믹하트

이상성욕을 자극하는 뛰어난 몸매를 가진 두 자매로 유명한 아토믹하트는 다른 세계의 소련을 배경으로 하는 FPS 게임입니다. 충직한 인간과 열정적인 로봇들이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던 와중 저지할 수 없는 기술의 발전과 비밀실험이 결합해 로봇들이 반란을 이르키며 돌연변이 생물들이 등장하게 되었고, 플레이어는 이를 저지해야 합니다.

실험적인 초능력 장갑에 내장된 전투 능력과 함께 다양한 검과 최첨단 무기를 활용해 전투릴 진행하게 되며 진행 과정에서 겉보기에는 유토피아로 보였던 소련의 이면을 알아가게 됩니다. 또한 아름다운 그래픽 퀄리티와 아트 디자인은 호불호 없이 모두에게 호평입니다.

7. 데드셀

데드셀

데드셀은 소울라이크 게임과 로그라이트와 메트로베니아를 섞어 만든 게임으로 매우 어려운 난이도로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로그라이트인 만큼 체크포인트 없이 한 번의 죽음도 없이 맵을 탐색하고, 모든 보스를 공략해야해 클리어하기 힘들지만 다양한 빌드를 조합하는 재미와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소울류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꼭 해봐야할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