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레이싱 게임 추천 17가지

레이싱 게임은 고속의 스릴과 경쟁의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독특한 장르 중 하나입니다. 특히 올해는 게임 시장에 다양한 혁신과 차세대 기술이 도입되며 더욱 흥미로운 작품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할 최고의 17대 레이싱 게임은 현실적인 물리엔진, 고퀄리티 그래픽, 사실적인 사운드 등을 통해 진짜 경주를 경험하는 듯한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게임들은 고도의 기술력과 디테일한 작업 덕분에 실제 드라이빙을 경험하는 듯한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각 게임이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어떠한 부분이 재미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원이 다른 놀라운 레이싱 경험을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소개할 이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

레이싱 게임 추천

오늘은 레이싱 게임 17선을 여러분에게 추천합니다. 캐주얼한 게임부터 사실적인 게임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타입의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레이싱 휠이 있다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상단 검색 바에서 찾는 게임을 검색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5

가격: 59,900원 / 레이싱, 오픈월드, 멀티플레이

포르자 호라이즌5

Forza Horizon 5는 Playground Games에서 개발한 레이싱 게임 시리즈 포르자 호라이즌의 최신작으로 현실적이면서도 다양한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는 멕시코 오픈월드를 즐거운 드라이빙과 전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수백대의 차랑으로 탐험해볼 수 있습니다.

사실적은 그래픽과 사운드로 높은 몰임감을 제공하고 좋아하는 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는 게임으로 사용자 지정 레이스, 챌린지, 스턴트 등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살아있는 사막, 무성한 밀림, 역사적인 도시, 숨겨진 유적, 정갈한 해변, 광대한 협곡, 그리고 눈 덮인 채 우뚝 솟은 화산 등을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레이싱 게임 중에서 사실적인 게임을 원하신다면 이 게임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

가겨기 77,700원 / 레이싱, 액션, 아케이드

니드포피드 언바운드

Need for Speed Unbound는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양한 카툰 이펙트를 합친 독특한 방식의 레이싱 게임입니다. 최고의 스트리트 레이싱 챌린지인 The Garnd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것이 목표로 4주 동안 진행되는 격렬한 레이싱을 통해 캐시를 모아 예선전에 입장하고, 경쟁에서 승리해보세요! 또한, 경찰을 따돌리는 추격전 등도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단, EA 연결 오류와 프레임 드랍 등의 이슈가 있습니다.

리프트오프

가격: 25,000원 / 비행, 시뮬레이션, 레이싱

리프트오프

Liftoff: FPV Drone Racing는 모든 사람이 짜릿한 FPV(원격 조종 장치에 사용되는 용어) 세계를 경험할 기회를 가져야한다는 철학 아래에 만들어진 게임으로 드론을 조작해 새로운 환경을 탐험하거나 서로 경쟁할 수 있으며 드론 조작 경험이 없는 신규 유저는 경기에 나가기 전에 비행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드론을 소재로 한 레이싱 게임의 수는 적은 편인데 그중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실적인 물학 및 비행 엔진을 자랑하여 실제 드론을 조작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만약 평소에 드론에 관심이 있었던 분이라면 이 게임부터 시작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더 크루2

가격: 55,000원 / 레이싱, 오픈월드, 시뮬레이션

더 크루2

The Crew 2는 미국 전역을 드라이빙할 수 있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입니다. 맵이 드넓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GTA5의 맵보다 대략 5배 이상 큰게 특징입니다. 달려도 끝이없는 도로들과 평원, 황무지, 바다, 산, 협공, 하늘까지 맵에 구현되어 있는 곳은 모두 가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보트, 비행기 등 350종이 넘는 여러가지 탈것들과 커스터마이징 기능 덕분에 자신만의 차량을 꾸미는 재미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맵이 큰 넓은만큼 디테일이 떨어지고, 스토리가 무의미한 수준이라 일직선으로 진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라이벌 스타즈 홀스 레이싱

가격: 39,000원 / 레이싱, 말, 시뮬레이션

라이벌 스타즈 홀스 레이싱

Rival Stars Horse Racing은 경마를 소재로 한 레이싱 게임입니다. 나만의 마사에서 말을 키우고 훈련하면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시도해 볼 수 있는 게임으로 심도 있는 교배 시스템으로 나만의 말을 탄생시키고, 훈련시켜 레이싱에서 우승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각 말들마다 고유의 털색과 무늬, 혈통과 스탯의 조합으로 개성이 뚜렷해 어떤 경기에서 어떤 말을 출전시킬지 고민하는 재미와 직접 사육한 말로 레이싱을 즐기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중독성 있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비슷한 노가다를 반복해서 시키기에 지루해지는 감이 없지않아 있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아세토 코르사

가격: 48,000원 / 레이싱, 자동차 시뮬레이션, VR지원

Assetto Corsa Competizione는 컴페티치오네는 시뮬레이션 요소에 집중하면서도 갖출건 다 갖춘 레이싱 게임으로 캐주얼 유저도 헤비유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이어 그립, 공기역학적인 충격, 엔진 피라미터, 기계적 손상이 차의 운전에 미치는 영향등 사실감 넘치는 시뮬레이션과 섬세한 디테일, 새로운 차원의 그래픽과 시각 효과가 특징으로 오직 레이싱에 집중한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썸머 트립 크루즈

가격: 14,500원 / 캐주얼, 아케이드, 시뮬레이션

크루즈 레이싱 게임

Summer Trip Cruise는 인디 게임 개발사 Gius Caminiti에서 만든 캐주얼한 레이싱 게임입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크루즈를 조정하는 게임으로 다른 사람과 경쟁하는 것이 아닌 경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랜드마크를 살펴볼 수 있는 힐링게임적인 요소도 갖추고 있습니다.

사실적인 물리학을 기반으로 해류, 소용돌이 및 기타 장애물을 피해 크루즈를 조작해야하기 때문에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도 잘만든 수작으로 고유의 채점 시스템과 세계 순위표에서 누가 가장 최단 시간으로 클리어했는지 확인하고, 더 높은 순위를 목표로 도전하는 경쟁적인 요소도 있습니다.

핫휠 언리쉬드

가격: 51,000원 / 레이싱, 아케이드, 멀티플레이

핫휠 언리쉬드

HOT WHEELS UNLEASHED는 캐주얼한 레이싱의 기본기를 갖춘 게임으로 빠른 속도감과 코너에서 벌어지는 라인싸움, 부스터를 가져가는 빌드 싸움 등이 있고, 트랙도 다양하다보며 쉽게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래픽이 좋은 편이고, 미니어차 카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세상이 새롭게 보여 게임을 즐기며 배경을 구경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인피니트 드리프트

가격: 20,500원 / 레이싱, 인디, 아케이드

드리프트하는 2개의 스포츠카

90년대 복고풍의 미래를 배경으로 한 Inertial Drift는 독특한 드리프트 시스템을 메인으로 삼은 레이싱 게임으로 드리프트를 이용해 코너를 얼마나 안정적으로 빠르게 돌파할 수 있는가로 승부가 크게 갈리는 게임입니다.

왼쪽 스틱으로 스티어링을 조작하고, 오른쪽 스틱으로 드리프트를 독립적으로 제어하며 차를 조작하기 때문에 적응까지 시간이 걸리고, 키보드로 즐기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점이 아쉽지만 드리프트에 관심이 있고, 적응만할 수 있다면 독특한 레이싱 게임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브로폴즈

가격: 무료 / 멀티플레이, 캐주얼, 플랫포머

브로폴즈

지금까지 소개한 레이싱 게임들은 차와 같은 이동수단을 이용한 게임들이었다면 브로폴즈는 플레이어가 직접 다양한 장애물들을 피하며 달리는 캐주얼한 레이싱 게임입니다.

총 60명의 플레이어가 달리기 시작하며 각 라운드별 정해진 인원만 다음 라운드로 넘어갈 수 있고,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진행되는 방식으로 재미있는 다양한 장애물, 개성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으로 가볍게 친구들과 즐길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G1 목장 스토리

가격: 12,000원 / 시뮬레이션, 스포츠, 레이싱

G1 목장 스토리

G1목장 스토리는 타이쿤 게임 개발사로 유명한 카이로소프트에서 제작한 말을 키워서 경주에 도전하는 경주마 육성 게임입니다. 레이싱 요소보다 타이쿤 요소가 강한 게임으로 목장에 여러 시설을 설치해 스태미나, 순발력 등 특색있는 품종의 말을 골라 훈련시키고 레이스에 우승하여 꿈의 삼관마를 노려보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있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겼습니다.

골프 갱

가격: 11,000원 / 미니골프, PvP, 레이싱

Golf Gang은 레이싱+파티게임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골프공이 되어 레이싱을 진행한다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 8인의 플레이어가 아수라장 필드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달리게 되며 정신없이 움직이는 골프 공을 조작해 목표지점까지 가장 빠르게 도달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재미있는 게임성, 부딛히는 모드로 플레이해 친구를 짜증나게 하는 등 여러 요소 덕분에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디센더스

가격: 26,000원 / 스포츠, 레이싱, 사이클링

자전거 레이싱 게임

Descenders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세계에서 자전거를 타고 레이싱을 진행하는 사이클링 스포츠 게임입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극단적인 내리막 자전거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지만 숙달하기는 어려워 파티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스피드감과 지연스러운 조작감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다양한 묘기 기술도 선보일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스팁

가격: 33,000원 / 스포츠, 오픈월드, 멀티플레이

스키를 타고 질주하는 게임

Steep은 눈으로 가득한 알프스의 거대한 설원에서 스키, 윙수트, 스노우보드, 페러글라이더에 탑승해 질주하는 게임입니다. 웅장하고 매력적인 환경과 재미있는 조작감으로 여기저기 모험하는 것이 메인으로 특별한 목표가 없어 넓은 세계에 내팽개쳐진 느낌이 들어 헤멜 수 있지만 멀티플레이 기능도 지원해 레이싱을 즐기거나 지도를 보고 캠페인을 하나하나 클리어해나갈 수 있습니다.

스노우러너

가격: 31,800원 /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탐험

스노우러너

SnowRunner는 유로트럭과 같이 트럭 배달을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매우 어려워 트럭 배달계의 다크소울으로도 불립니다. 플레이어는 진흙, 급류, 눈, 얼어붙은 호수 등 극단적인 환경을 헤쳐나가며 배달을 하게되며 오픈월드 세계에서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거나 최대 4인 협동모드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MotoGP 22

가격: 51,000원 / 레이싱, 시뮬레이션, 스포츠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

MotoGP 22는 오토바이로 진행하는 경주 게임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진입장벽이 높은 편이지만 오토바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팀원을 선택하고, 엔진, 프레임, 기체 역학, 전자 장치를 개선하는 바이크를 개발하고, 게임을 직접 끌어가는 경험을 해볼 수 있어 꼭 플레이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화면 분할 모드를 지원해 친구와 함께 실력을 겨뤄볼 수도 있습니다.

스피드러너

가격: 16,500원 / 멀티플레이, 레이싱, 플랫포머

스피드러너

SpeedRunners는 죽느냐 사느냐를 놓고 로컬 또는 온라인 사용자들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멀티플레이 러닝 게임입니다. 가장 빠른 플레이어를 따라잡지 못해 화면 밖으로 밀려나면 탈락인 게임으로 갈고리 줄과 파워업 아이템을 사용해 빠르게 이동하거나 무기와 습득물을 사용해 상대방을 화면 밖으로 밀어내 우승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단순하지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플레이할만한 가벼운 게임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