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틱폰 모바일 링크 바로가기 (Gartic Phone)

갈틱폰 모바일 링크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글 입니다. Gartic Phone이란? onrizon 스튜디오에서 출시한 웹 게임으로 2021년 7월부터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플레이하며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임 시작 전 여러가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고, 자신이 정한 첫 문장이나 첫 그림으로 시작하고, 다음 턴이 되면 다른 사람의 첫 결과물을 보고 자신이 유추한 내용에 따라 그림으로 이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얼마나 기상천외하게 변하는지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갈틱폰 모바일 링크

사이트 바로가기 https://garticphone.com/ko

이 게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PC와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 여러 기기를 모두 지원해 별도의 링크 없이 갈틱폰 사이트로 접속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웹 게임이기에 당연히 별도의 설치도 필요 없습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OK

갈틱폰 플레이 방법

갈틱폰 플레이 방법

1. 통화가 더 좋아요 친구들을 음성 통화에 초대해 플레이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문장을 쓸 시간 각 플레이어가 독특한 문장을 써야 합니다.

3. 그림을 그릴 시간 그림을 그릴 특이한 문장을 받게 됩니다.

Gartic Phone

4. 무엇인가요? 특이한 그림 중 하나를 묘사해 보세요.

5 결과 보기 휴대폰 게임의 재밌는 결과를 보세요

6. 새로운 친구 사귀기 Discord 서버에서 수많은 Gartic Phone 플레이어들을 찾아보세요!

갈틱폰 모바일 초대 링크

갈틱폰 모바일 초대

모바일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는 갈틱폰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 후 닉네임을 적고 시작 버튼을 클릭해 나타나는 대기화면에서 초대 버튼을 클릭해 복사한 초대 링크를 친구들에게 보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