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서퍼 게임 다운로드 & 한글패치 (The Supper)

더 서퍼 게임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한글패치를 적용해 한국어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스팀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더 서퍼?

단편 모험 게임 ‘서너’에서 애플턴 여사는 선술집 부엌에서 깬다. 그녀 머릿속의 목소리가 아직 살아있어 그녀를 혼자 두지 않을 거야. 그것은 그녀에게 몇몇 저명한 손님들에게 매우 특별한 식사를 대접하라고 명령한다.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단편 게임 미드나잇 씬즈(Midnight Scenes)와 라이브러리(The Lisor)의 제작자인 옥타비 나바로(Octavi Navarro)가 어드벤처 게임 팬들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오후 커피를 만드는 동안이나 자기 직전에 먹을 수 있는 아주 작은 간식!

더 서퍼

더 서퍼 다운로드

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71370/The_Supper/ 링크를 클릭해 The Supper 스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무료 게임 플레이 클릭 ->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를 클릭합니다.

3. 브라우저 위에 팝업이 뜨면 Steam 열기를 클릭해 스팀을 실행하면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팀 회원가입 방법

더 서퍼 한글패치

더 서퍼 한글패치

1. https://m.blog.naver.com/osh03291/222437379175 링크를 클릭해 한글패치를 배포하고 있는 블로그로 이동한 후 패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스팀 런처를 실행 후 The Supper를 설치하고, 라이브러리에서 마우스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합니다.

3. 열린 폴더에 있는 The Supper_Data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한글패치 파일의 압축을 풀고 붙혀넣기,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4. 이제 게임을 실행하면 한글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