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공격 딜레이 없애기 (플러그인/명령어)

1.9 버전부터 추가된 마인크래프트 공격 딜레이 시스템은 한번 공격을 하면 딜레이가 생기고, 딜레이가 생긴 상태에서 공격을 할 시에 데미지가 매우 낮게 들어갑니다. 그래서, 연타로 연속 공격을 할 수 있었던 1.8 버전과 비교해 전투가 늘어지고, 타격감도 크게 줄어들게 되어서 해당 패치를 싫어하는 유저들이 정말 많은데, 오늘은 1.9 버전부터 최신 버전까지 추가된 타격 딜레이를 삭제하는 명령어와 플러그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공격 딜레이 없애기

마크를 오랫동안 한 사람이라면 공격 딜레이를 없애는 명령어인 /attribute 를 알고 있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1.17.1 버전을 기준으로 “/attribute 닉네임 minecraft:generic.attack_speed base set 1000” 명령어를 입력하면 아래 사진처럼 공격 딜레이 없이 연속으로 데미지를 넣는 것이 가능합니다. 단 피격 시 무적 딜레이가 있어 1.8 버전처럼 다다다다 공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명 한명 명령어로 입력해야 하기에 PVP 서버에서 사용하기에는 불편한 방법입니다.

마인크래프트 공격

완전히 1.8 버전과 똑같은 PVP를 즐기기 위해서는 OldCombatMechanics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플러그인은 1.9 버전부터 최신 버전까지 모두 지원하며 해당 게시글 하단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해당 플긴을 다운로드 하고, 버킷에 정상적으로 적용한 후 서버에 접속해 공격해보면 딜레이가 완전히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 친구와 랜서버 열기를 통해 멀티 플레이를 하는 경우 = 명령어 사용, PVP 서버를 열거나 친구들과 버킷을 통해 멀티 플레이를 하는 경우 = 플러그인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버킷 플러그인
1.14.4 다운로드 1.9 이상 모든버전 다운로드
1.15.2 다운로드
1.16.5 다운로드
1.17.1 다운로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