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9.2 더 많은 주민 모드 (More Villagers)

마인크래프트 1.19.2 더 많은 주민 모드 (More Villagers)이란? 게임 내에서 주민이 적어 지루하다고 느끼시는 분들과 그들이 더 유용한 아이템을 팔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모드로 고유한 거래, 워크스테이션 및 발전 기능을 갖춘 여러 개의 새로운 주민 작업을 추가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19.2 더 많은 주민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7.1~1.18.2 / 1.19.2 버전용 더 많은 주민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 버전이라면 포지를 패브릭 버전이라면 패브릭을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링크) / 마인크래프트 패브릭 (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More Villagers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더 많은 주민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사이트에서 첨부된 링크를 클릭해 More Villagers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포지 런처

포지 혹은 패브릭,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 패브릭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더 많은 주민 모드

앞서 알아본 대로 더 많은 주민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에 접속한 후 해당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한 후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면 새로운 직업을 가지고 있는 주민을 발견할 수 있고, 더 좋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포지 패브릭
1.17.1 Download Download
1.18.2 Download Download
1.19.2 Download Downloa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