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멀티 공포 탈출맵 (방탈출 카페R)

마인크래프트 1.17.1 멀티 공포 탈출맵 (방탈출 카페)란? 공포 요소가 있는 방탈출 맵으로 방탈출 맵이란? 맵에 숨겨진 여러 힌트들을 찾아 방을 탈출하면 되는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권장 플레이 인원은 2명으로 이보다 조금 많거나 혼자여서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17.1 멀티 공포 탈출맵

방탈출 카페R은 jmjmc님이 제작하였으며, 이전 작품인 시즌1 폐병원, 시즌2 폐교, 시즌3 오래된 연구소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각 원작 맵을 클리어 했을 시 나오는 특수 코드를 입력해야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특수 코드는 제작자 분이 공개를 원치 않으시기 때문에 따로 언급할 예정은 없습니다.

마크 멀티 공포맵 다운로드

멀티 공포 탈출맵 방탈출 카페R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기 위해 글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우마공 카페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였다면 게시글 아래에 있는 방탈출 카페R-공포 탈출 Ver.2.0.zip 맵 파일과 리소스팩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적용해주세요. 맵 적용법 / 리소스팩 적용법

마인크래프트 방탈출 카페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1.17.1 버전 마크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멀티 공포 탈출맵, 방탈출 카페R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한 후 독서대에 적혀있는 입장 방법을 확인한 후 특수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모두 끝마쳤다면 폐병원 그리고, 폐교에서 숨겨진 단서를 찾아 탈출해보세요! 예상 플레이 타임은 폐병원 45분~1시간 30분, 폐교 1시간입니다.

다운로드

1탄 폐병원 2탄 폐교 3탄 연구소 방탈출 카페R
다운로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