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9.2 스토리 탈출맵 이세계 여행기

마인크래프트 1.19.2 스토리 탈출맵 이세계 여행기란? 약 30분의 플레이 타임을 가진 모험, 스토리 탈출맵으로 엄마에게 심부름을 받고, 광어를 사러 집을 나간 주인공이 터널을 지나다 지하로 떨어지며 스토리가 시작됩니다.지하에서 탈출한 이후 어떻게 스토리가 진행될지는 게임 내에서 확인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1.19.2 스토리 탈출맵

이세계 여행기 맵을 재미있게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규칙을 지키셔야 합니다. 서바이벌 모드로 플레이 할 것, 열쇠는 알맞은 곳에 사용할 것이 바로 그 규칙입니다. 이외에는 진행대로 플레이 하시면 되고, 싱글 플레이랑 멀티 플레이 모두 지원합니다.

이세계 여행기

이세계 여행기를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해당 게시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우마공 카페로 이동한 후 첨부파일 모아보기 -> 내PC 저장을 클릭해 탈출맵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맵 적용

맵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받은 맵의 압축을 해제한 후 아래 방법대로 맵을 적용하는 과정을 끝내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1. 윈도우+R키를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saves 파일을 다시 클릭
  3. save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맵 파일을 붙여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싱글 플레이에 추가된 맵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이세계 여행 탈출맵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마인크래프트 1.19.2 버전을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이세계 여행기 맵을 선택해 앞서 소개한 컨텐츠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탈출, 모험 요소가 강한 스토리 탈출 맵으로 약 30분 정도의 플레이 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https://cafe.naver.com/minecraftgame/1864705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