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추리 탈출맵 추천 [오르드나 학원]

마인크래프트 1.17.1 추리 탈출맵 오르드나 학원(Ultra Room)이란? 스토리가 포함된 방탈출, 추리, 퍼즐 장르의 탈출맵으로 1~3명으로 플레이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맵은 플레이어 스스로 맵 속에 숨겨진 힌트와 단서를 찾고, 퍼즐을 추리해서 스스로 해결책을 찾아 나가는 형식으로 다소 불친절한 점도 있지만 그만큼 클리어시 성취감도 있는 편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17.1 추리 탈출맵 오르드나 학원

오르드나 학원은 onetwo님이 제작하였으며 전작인 돌연변이 격리실, 미리내산장과 스토리가 이어지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스토리 이해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퍼즐, 탈출에 중점을 둔 맵이기 때문에 반드시 전 스토리를 알아야 할 필요는 없지만,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전작부터 플레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리 탈출맵 다운로드

추리 탈출맵인 오르드나 맵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기 위해 글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onetwo님의 블로그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였다면 게시글 아래에 있는 Ultra Room 오르드나 학원.zip 파일을 클릭해 맵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적용해주세요. [맵 적용법]

마인크래프트 오르드나 학원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1.17.1 버전 마크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오르드나 탈출맵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여러 비밀이 있는 학원에서 단서를 찾아 마지막까지 탈출할 수 있을까요? 탈출 실패 조건도 있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해서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모두 1.17.1 버전 방탈출, 추리 탈출맵으로 돌연변이 격리실 -> 미리내산장 -> 오르드나 학원 순으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돌연변이 격리실 미리내산장 오르드나 학원
다운로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