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9 카메라 모드 (Camera Mod)

마인크래프트 1.19 카메라 모드 Camera Mod란? 게임 내에 카메라를 추가해 사진을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장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간단한 모드로 여러 장소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고, 장식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만한 모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카메라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6.5~1.18.2 / 1.19 카메라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포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Minecraft Camera Mod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카메라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사이트에서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Camera Mod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포지 런처

포지,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마인크래프트 카메라

앞서 알아본 대로 카메라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 맵에 접속해 해당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마우스 우클릭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쉬프트+마우스 우클릭을 동시에 입력해 여러가지 필터를 선택해 더욱 멋있는 사진을 찍어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포지
1.16.5 다운로드
1.17.1 다운로드
1.18.2 다운로드
1.19 다운로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