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4인 협동 탈출맵 퍼즐 소통의 부재2

마인크래프트 1.17.1 4인 협동 탈출맵 퍼즐 소통의 부재 2(MISCOMMUNICATIONS 2)이란? HENZOID 그룹에서 개발한 4인용 협동 탈출맵으로 채팅이 아닌 음성통화로 플레이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채팅 사용을 금지합니다. 소통의 부재란 맵 이름처럼 그룹으로 수행해야 하는 총 7개의 퍼즐을 포함합니다. 플레이 타임은 대략 3시간으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정확히 4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17.1 4인 협동 탈출맵 퍼즐

소통의 부재 2(MISCOMMUNICATIONS 2) 탈출맵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기 위해 글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Minecraft Maps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이동하였다면 DOWNLOAD Minecraft Maps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해제 하면 Miscomm_2_Pack, Miscomm_2_Pack – Colorblind Edition, Miscommunications 2 3개의 파일이 폴더에 들어있을 텐데 Miscommunications 2가 맵 파일로 맵 적용 방법대로 적용하고, Miscomm_2_Pack 파일은 리소스팩 폴더에 붙혀넣기한 후 적용해줍니다. 맵 적용 방법 / 리소스팩 적용 방법

마인크래프트 협동 탈출맵

4인 협동 퍼즐 탈출맵을 다운로드하고, 리소스팩과 맵을 모두 적용하였다면 1.17.1 버전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소통의 부재2 맵을 선택한 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번 말하지만 해당 맵은 반드시 4명이 필요하며, 음성 통화로 플레이 해야 합니다. 의사소통이 중요한 여러가지 퍼즐들을 친구들과 함께 모두 클리어하고, 엔딩을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다운로드

https://www.minecraftmaps.com/puzzle-maps/miscommunications-2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