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리세마라 방법 (2024년 4월)

수집형 RPG 게임에서는 편하게 진행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를 게임 시작부터 얻고 시작한다면 불필요한 지출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안드로이드, iOS 모두 같은 방법으로 시도할 수 있으며 계정을 유지하면서 리세마라를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방법과 필수로 뽑아야하는 캐릭터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소요 예상시간은 3~5분으로 숙련되면 더 빠르게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스택과 같은 앱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더 간편합니다.

블루 아카이브 리세마라 하는법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블루 아카이브를 다운로드 받고 실행합니다. 

2. 게임 시작을 누르고 계정 연동 보상을 나중에 받기 위해 게스트로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3.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전부 스킵하고, 스즈미의 EX와 유우카의 EX를 사용하면 게임이 클리어됩니다.

4. 스토리가 나오면 >> 아이콘을 클릭해 스토리 및 전투 설명을 스킵하고, 와카모가 등장하면 하스미의 EX를 와카모에게 명중시킵니다.

5. 크루세이더 전차가 나타나면 하스미의 EX를 사용하고, 다른 캐릭터의 EX를 사용한 후 다시 히스미의 EX를 사용하면 전투가 종료됩니다.

블루 아카이브 리세 마라 뽑기

6. 튜토리얼 이후 10연 가챠를 무료로 돌릴 수 있고, 3성 캐릭터 중 1명이 확장으로 나타납니다.

7. 우편함에서 보상을 모두 수령한 후 모집 클릭 후 뽑기를 진행합니다.

블루 아카이브 계정 초기화

8. 뽑기가 끝났다면 상단 메뉴 네모 아이콘 클릭 -> 계정 초기화 -> 진행을 클릭합니다.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

다음은 블루아카이브 리세마라를 진행할 시 필수 혹은 추천하는 캐릭터입니다. 100% 무과금으로 진행하고 싶은 경우 필수 캐릭터는 얻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필수: 이로하, 아코
  • SS: 체리노, 슌
  • S: 히비키, 우이, 이오리, 유우카
궁금해하는 사람  캐릭터별 추천 자세히
쿠폰  블루 아카이브 쿠폰 받기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