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느낄 수 있는 얀데레 게임 추천 5선 (2024년)

얀데레란? 병들다를 뜻하는 얀데루(病んで)와 부끄러움을 뜻하는 데레(でれ )의 합성어로 사랑에 빠진 상대에 대해 비정상적인 애정과 소유욕, 집착을 보이고, 관심을 끌기 위해 그 어떤 극단적인 행위라도 서슴없이 하는 캐릭터를 말합니다.

평소에는 사랑에 빠진 상대에 대해 상냥하고, 사랑스러운 면을 보여주지만 주인공이 다른 여자를 보거나 자신에게 관심을 주지 않으면 빠르게 폭력적이고, 강박적으로 변하는 속성을 가지고 있어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얀데레 게임 추천 5선

오늘은 얀데레 캐릭터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금방 좋아하게 될 만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얀데레 게임 추천 5개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ㅎㅎ

1. 두근두근 문예부

두근두근 문예부

Doki Doki Literature Club! / 무료 플레이

두근두근 문예부는 미연시 / 비주얼노벨 계열의 게임으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비주얼노벨 게임 중에서는 가장 스토리 구성과 퀄리티가 높습니다.

여러분은 문학 동아리의 일원이 되어 부원인 사요리, 나츠키, 유리, 모니카와 함께 사랑스럽고 독특한 부원들과 같이 잡담을 나누고 재미있는 부 활동을 즐겨보세요! 단, 게임을 플레이 할수록 뭔가 이상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사이코로사이코

사이코로사이코

サイコロサイコ / 무료 플레이

사이코로사이코는 히로인 전원이 사이코패스! 머리가 이상한 여자와 사랑을 나누른 비주얼 노벨 ADV 입니다. 사이코패스인 히로인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공략하세요!

 

3. 사이코 노 스토커

사이코 노 스토커

Saiko No Sutoka / 5,500원

사이코 노 스토커는 1인칭 호러 서바이벌 게임으로 주인공인 선배가 되어 선배의 죽음을 바라고 있는 얀데레를 피해 탈출해야 합니다. 적대적인 존재, ‘Saiko Chan’은 사이코 연쇄 살인마입니다. 그녀는 아주 희귀한 얀데레 성향으로 선배를 죽일 기회가 오기 전까지 장난치는 것을 절대 멈추지 않을 겁니다.

 

4. 얀데레 시뮬레이터

얀데레 시뮬레이션

Yandere Simulator / 무료 플레이

얀데레 시뮬레이션은 얀데레를 소재로한 잠입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모든 연애 라이벌들을 제거하여 본인이 주인공과 이어지는 것이 목표인 게임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키지 않고, 모든 연애 라이벌을 제거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5. 당신과 그녀와 그녀의 사랑

君と彼女と彼女の恋 / 31,000원

주인공인 신이치는 조용한 삶을 사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습니다. 한 때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있는 미소녀인 미유키와 친한 친구였지만 평범함을 원하는 신이치는 그를 동급생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옥상에서 꾀자로 유명한 아오이에게 키스를 시도하면서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합니다. 시간이 흐른 후 그녀와 신이치 사이의 거리가 줄어들며 세사람이 힘들게 얻은 유대가 닳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미유키와 아오이 중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