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계정 초기화 (리세마라 하는법)

탕탕특공대 계정 초기화 방법과 리세마라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탕탕특공대는 컨트롤 실력과 운도 중요하지만 장비도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거나 무과금 유저라면 좋은 장비를 얻기 위해 리세마라를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탕탕특공대 계정 초기화

탕탕특공대 설정 열기

1. 탕탕특공대 게임을 실행한 후 좌측 상단 메뉴 아이콘 > 설정을 클릭합니다.

탕탕특공대 피드백

2. 게임 메뉴를 열고, 하단에 피드백 버튼을 클릭합니다.

세이브관련

2. 선택사항에서 세이브 관련 버튼을 클릭합니다.

탕탕특공대 리세마라 방법

3. 세이브 관련, 새 게임을 시작하고 싶어요.에 대한 설명 내용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Game Center(iOS) 혹은 Play Games (Android) 계정으로 로그인하였다면 탕탕특공대 서버에 세이브파일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 새 게임을 시작하고 싶다면 Game Center(iOS) 혹은 Play Games (Android) 계정 로그아웃 후 탕탕특공대를 삭제하고, 새로운 구글 혹은 iOS 계정을 만든 후 해당 계정으로 탕탕특공대를 설치한 후 로그인하면 됩니다.

현재 계정으로 새 게임을 시작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문의하기

4. 메뉴 > 피드백 >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탕탕특공대 문의하기

5.  고객 문의 페이지에서 문제에 대해 기재해 주세요 부분에 “계정 세이브 데이터를 초기화하고 싶습니다”란 내용을 입력하고, 이메일 입력 및 필수 동의 박스에 체크한 후 제출 버튼을 눌러주세요.

해당 방법으로 문의를 보내면 보통 1~7일 이내로 답변이 오고, 세이브 데이터를 초기화해줍니다.

답글 남기기